전쟁과 평화 1부: 안드레이 볼콘스키劇情

전쟁과 평화 1부: 안드레이 볼콘스키 War and Peace part1 - Andrei Bolkonsky, Voyna i mir I: Andrey Bolkonskiy,은 1965에 발표 된 러시아 1965 전쟁,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세르게이 본다르추크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루드밀라 사벨리에바,세르게이 본다르추크,비야체슬라브 티호노프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65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서자인 삐에르는 부친의 죽음 이후 거액의 재산을 상속받게 된다. 그 후 애정이 없었던 삐에르와 엘렌의 결혼 생활은 엘렌의 방탕한 생활로 별거에 이르게 된다. 한편 구사일생으로 아버지인 볼콘스키 공작에게로 돌아온 안드레이에게는 아내 리차의 죽음이라는 또 다른 시련이 다가온다. 그러던 중, 삐에르와 안드레이는 오랫만에 재회해 마음의 상처를 달랜다.

안드레이는 성숙한 여인이 된 나타나에게 매료 당하고 마침내 결혼을 신청하기에 이른다. 그러나 안드레이가 전쟁터로 떠나자 나타샤는 불안과 초조 속에서 방황하다가 결혼 약속을 취소해 버린다. 그러한 사실을 알 리가 없는 안드레이는 전장에서 자신의 모든 것을 걸고 조국애를 발휘하는데...

톨스토이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 총 4편으로 나뉘어져 있다. ‘1부- 안드레이 볼콘스키 Andrei Bolkonsky’편에서는 1805년부터 1809년까지의 러시아의 역사를 광대한 스케일로 보여준다.

(서울아트시네마 - 2009 시네바캉스 서울)

전쟁과 평화 1부: 안드레이 볼콘스키演員

전쟁과 평화 1부: 안드레이 볼콘스키劇照

전쟁과 평화 1부: 안드레이 볼콘스키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전쟁과 평화 1부: 안드레이 볼콘스키評論(2)

lindatayloriid1
lindatayloriid1
대작의 프롤로그
Ruby
Ruby
전쟁과 평화는 80년대 울집에서 처음 봤던 그당시 65~68년까지 작품인데 저번에도 컴퓨터 영화 전쟁과 평화 1~4부작까지 많이 봤어요.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