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 앤 짐劇情

쥴 앤 짐 Jules and Jim, Jules et Jim,은 1997에 발표 된 프랑스 1997 로맨스,멜로,드라마 .04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프랑수아 트뤼포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잔느 모로,오스카 베르너,앙리 세르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7년01월04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사랑과 우정, 미움의 교차로에 선 두 남자와 한 여자의 ‘전혀 새로운’ 삼각 로맨스!

1912년 파리, 금발의 귀여운 독일인 쥴과 까만 머리에 콧수염이 매력적인 프랑스인 짐은 우연히 접한 매혹적인 조각상과 똑 닮은 신비로운 여인 카트린을 만나고, 동시에 사랑에 빠지게 된다. 이 때부터 쥴과 짐 그리고 마성녀 카트린의 인생은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간다. 적극적인 애정 공세로 카트린과의 결혼에 성공한 쥴. 하지만 쥴과의 사이에서 권태를 느끼던 카트린은 오랜만에 그들을 찾아온 짐과 불 같은 사랑에 빠지고, 급기야 이들 세 사람은 기묘한(!) 동거에 들어간다. 하지만 영원히 쿨할 것만 같던 이들 사이에 질투와 집착이 비집고 들어오는데…

쥴 앤 짐演員

쥴 앤 짐劇照

쥴 앤 짐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쥴 앤 짐評論(15)

Isaac
Isaac
트뤼포와 누벨바그,그리고 잔느모로가 왔었다. 이렇게 Jules과 Jim으로.. 영화역사 속에 늘 있을 것이다 그들은
Elizabe33999324
Elizabe33999324
사랑의 본질이 '영원'과 '유일무이'가 아니라는 거지
deborahbrownvy1
deborahbrownvy1
트뤼포와 모로를 누벨바그의 전설로 등극시킨 작품.영화에서 모로는 남성 지배주의 사회체계에 반발,콩가루 마인드로 대항하나 결국은 패배하고 자살로 최후를 맞는다.흑백임에도 눈부신 비쥬얼로 인상적인 장면들이 쏟아지며 극중 모로의 일거수일투족은 사랑스러움 그자체로 이 영화를 설명하는 알파요 오메가이다
ruthmartinjer21
ruthmartinjer21
흑백이지만 주인공 상당히 아름다운 듯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