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장원 장보자 King Of The Sea, 張保仔

1.0/10
共10評論
時長   90분
語言   광동어
地區   홍콩
演員   이원패   엽동   노혜광   여인   황요명  
台灣上映   11月06日 1993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49

評論  |  分享 

무장원 장보자劇情

무장원 장보자 King Of The Sea, 張保仔,은 1993에 발표 된 홍콩 1993 액션,드라마 .06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장국청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이원패,엽동,노혜광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3년11월06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청나라 말엽, 서양 강호들이 중국을 점령하고 아편을 전략적으로 판매한다. 이에 중국 백성은 마약에 빠지고 혼란한 상황에 빠지고 만다. 그러자 의가(義哥)는 백성들을 구하고자 해적단을 결성하여 아편을 실은 서양배만을 노리며 보물을 훔친 돈으로 백성들을 도와준다. 의가는 바다에서 표류하는 장보자라는 어린이를 구출하게 되고, 양아들로 삼는다.

성인으로 장성한 장보자는 무공이 출중하여 해적단의 차기 기주로 추앙을 받는다. 의가가 죽게 되자 기주 자리를 장보자에게 인계하고 이를 못마땅하게 생각하는 호자는 장보자에게 반감을 갖게 된다. 장보자는 집이 가난하여 기녀로 팔려간 아름다운 여인 동창을 만나 사랑을 느낀다. 그녀를 사랑하는 장보자는 삼천냥을 주고 동창을 구해와 혼인식을 올린다.

해적단의 위세로 궁지에 몰린 서양인들은 총독대인 임측허에게 해적단을 토벌하면 아편 판매를 금지하겠다는 조약을 내세우고, 백성을 생각하는 임측허는 조약을 받아들인다. 호자의 배신과 임측허의 기습공격으로 해적단은 뿔뿔이 흩어지고, 서양인들은 조약을 어겨 아편을 실은 배를 입항하고자 한다. 이에 임측허와 장보자는 중국을 구하기 위해 서로 협력하여 서양인들을 물리친다.

무장원 장보자演員

무장원 장보자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무장원 장보자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