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은 내 것이다劇情

현금은 내 것이다 The Cash Is Mine, 現金은 내 것이다,은 1965에 발표 된 한국 1965 액션,범죄 .03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이상언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박노식,독고성,허장강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65년12월03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권사장(주선태)은 영준(박노식)에게 배신자의 말로를 보여주라며 한 남자를 살해할 것을 명령한다. 영준은 명령대로 노년의 남자를 살해한다. 숨을 거두기 전 남자는 자신이 권사장에 의해 마약중독자가 된 희생자이며, 혼자 남겨질 자신의 딸 은주(김지미)를 부탁한다는 유언을 남긴다. 영준은 죄책감으로 괴로워하다가 폭력 조직에서 손을 떼고 은주를 보호해준다. 은주는 영준이 자신의 아버지를 살해한 사람이라는 걸 모른 채 그에게 의지하며 사랑의 감정을 갖게 된다. 영준은 은주를 홍콩에 계신 그녀의 어머니에게 보내기 위해 맹사장(허장강)에게 찾아가 돈을 빌리려고 한다. 이런 와중에 영준은 현금 수송 차량 탈취 사건의 용의자로 몰려 쫓기게 된다. 영준의 절친한 친구 형사 상도(독고성)는 영준에게 자수를 설득한다. 가까스로 경찰로부터 탈출한 영준은 바걸 수미(이빈화)의 도움으로 은주를 홍콩으로 가는 배에 태우는데 성공하고, 자신은 경찰에 체포된다.

(EBS)

영준은 조직의 명령으로 한 노인을 죽이지만 살인의 이유가 잘못됐다는 걸 알게 된다. 영준은 노인의 유언대로 노인의 딸 은주를 보호해주기로 한다. 강도 혐의로 쫓기면서 영준은 은주와 도망칠 계획을 마련한다. 초기 한국 갱스터영화의 대표작.

(2015년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현금은 내 것이다演員

현금은 내 것이다劇照

현금은 내 것이다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현금은 내 것이다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