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유정 Corruption Doesn\'t Pay

0.0/10
共10評論
類型   沒有信息哦~
時長   90분
語言   영어
地區  
演員   이자웅   등취문   상천아   이위창   정백린   하가려  
台灣上映   01月01日 1996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54

評論  |  分享 

화창유정劇情

화창유정 Corruption Doesn't Pay,은 1996에 발표 된 1996 영화입니다,영화는 증려진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이자웅,등취문,상천아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6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필리핀 사람에게 보험계약을 체결하고 가짜 사망진단서를 작성한 후, 보험 비리를 저지르는 신종범죄가 극성을 부리자, 위신이 속한 ICAC팀에서 직접 사건 조사를 맡는다. 위신은 보험 판매원 요소운을 추적하여 이옥하를 잡아들이지만 증거부족으로 풀어주게 된다. 물증을 잡기 위해 필사의 추격전을 벌인 위신은 간신히 이혹하를 잡아들이지만, 그녀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이옥하는 자신의 남자친구 상비를 통해 보험금을 빼돌린다. 게다가 상비를 통해 위신에게 앙갚음을 하려고 계략을 짠다. 상비가 위신과 위신의 도움으로 살아난 보니를 위협하며 주위를 맴돌자, 행동 대원들은 특별히 위신과 보니의 안전을 위해 신변보호에 신경을 쓴다. 위신과 보니를 위협하던 상비는 방어망을 교묘하게 뚫고 보니의 집에 접근하지만, 결국 그의 테러는 실패하고 만다.

더욱 철저한 보호 속에서 점차 보니는 위신의 침착함에 감탄하게 된다. ICAC 행동대원 미녀 삼총사의 눈부신 활약탁반장이 이옥하의 부하들을 추적하여 돈의 근거지를 파악하고, 모든 증거를 수집하고 상비를 잡아들여 사건은 드디어 해결된다. 모든 보호조치가 해체된 후 위신은 오랜만에 남자친구를 만나지만 그는 그녀의 직업 정신에 불만을 토로하면서 어머니의 생일에는 늦지 않기를 당부한다. 그러나 약속을 지키지 못하고 늦게 도착한 위신은 마침 아광이 비서와 함께 밀회 즐기고 있는 것을 보고 그에 대한 마음을 정리하게 된다.

한편, 집으로 돌아온 보니는 위신의 모습을 보고 자신도 행동대원에 들어가겠다고 결심한 후에 시험을 본다. 우연히 나타난 의붓아버지와의 불화에도 불구하고 무사히 시험을 통과한 보니는 ICAC 의 본격적인 훈련을 받고, 유일하게 결혼한 행동 대원 중련과 함께 여 삼총사가 된다.

화창유정演員

화창유정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화창유정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