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 속의 천사劇情

어둠 속의 천사 Entertaining Angels: The Dorothy Day Story,은 1996에 발표 된 미국 1996 드라마,로맨스,멜로 영화입니다,영화는 마이클 레이 로즈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마틴 쉰,모이라 켈리,레니 본 돌렌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6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917년, 뉴욕에서 비판적인 저널리스트로 활동하는 도로시는 여성해방과 자유연애를 부르짖던 운동가이기도 했다. 그러던 그녀도 불륜으로 인해 아이가 생기자 아이를 낙태시키고 2년 간의 외부활동을 그만 두게 된다. 이런 그녀의 삶은 그녀가 살던 동네의 수녀 알로시우스(Sister Aloysius: 멜린다 딜론 분)를 만나며 바뀌기 시작한다.

가난한 이들에게 끝없는 자비와 도움올 베푸는 수녀의 모습에 감명받은 도로시는 자신도 모르게 조금씩 동참하는 스스로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고 결국에는 카톨릭 신자가 된다. 뉴욕으로 다시 돌아온 도로시는 도시의 힘없는 노동자들과 가난한 이웃들올 돕기 시작하고, 그 과정에서 프랑스 농부 출신의 모랭(Peter Maurin: 마틴 쉰 분)을 만난다. 모랭과 함께 '카톨릭 노동자'라는 신문을 발행하고 사회운동에 적극 참여한다.

그녀의 이런 행동은 매카시즘이 피바람을 몰아치던 시기에 언론과 카톨릭으로부터 공산주의자라는 비판을 받게 되는데...

어둠 속의 천사演員

어둠 속의 천사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어둠 속의 천사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