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망가차 Behind The Yellow Line, 生日多戀事

0.0/10
共10評論
時長   95분
語言   광동어
地區   홍콩
演員   오기륭   오진우   오진군   채찬득   나란   적위   진지명   금대성   간패패   황중제   이준성  
台灣上映   01月01日 1997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62

評論  |  分享 

욕망가차劇情

욕망가차 Behind The Yellow Line, 生日多戀事,은 1997에 발표 된 홍콩 1997 로맨스,멜로 영화입니다,영화는 진회의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오기륭,오진우,오진군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7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사범은 쿵후를 가르치는 건실한 청년으로 생일을 맞아 친구들의 강요에 못이겨 사창가를 찾게된다. 그곳에서 사기를 당해 잡혀온 아운을 만나 갑자기 경찰에 검문에 쫓긴 두사람은 간신히 추격을 벗어나지만 아운은 다리를 다치게 된다.

사범은 아운을 자신의 집으로 데려와서 치료를 해주고 그러던중 사범의 친구들이 찾아와 사범과 헤어질 것을 요구한다. 한편 암흑가의 보스인 라이온 킹은 아운을 찾기위해 광분하고 어느새 서로에게 사랑의 감정을 갖게 된 사범은 아운을 쿵후를 가르치는 할머니께 인사시킨다.

사범은 아운을 고향으로 보내기 위해 어렵게 라이온 킹을 찾아가 여권을 받으려 하지만 오히려 사태가 악화되서 협박을 받게된다. 친구들은 사범을 위해 아운을 떠나보내게 하고 아운은 이별의 말을 남기고 다시 사창가로 들어간다.

후에 이사실을 안 사범은 상심의 나날을 보내지만 결국 친구의 충고로 아운을 사창가에서 구해낸다. 한편 격분한 라이온 킹은 사범의 할머니를 이용해 협박을 시작한다. 마침내 사범은 라이온 킹과 최후의 격전을 펼치고 라이온 킹을 경찰에 넘긴다.

할머니와 친구들의 배웅속에 아운의 고향으로 향하는 두 사람....

욕망가차演員

욕망가차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욕망가차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