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나잇 블루劇情

미드나잇 블루 Midnight Blue,은 1997에 발표 된 미국 1997 미스터리 영화입니다,영화는 스코트 스나이더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데이미언 차파,애너벨 쇼필드,딘 스톡웰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7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뉴욕 은행에 근무하는 마틴(Martin: 다미안 차퍼 분)은 아틀란타로 출장을 갔다가 자신과 같은 이름을 지닌 묘령의 여인(Martine/Georgine: 아나벨 쇼필드 분)으로부터 유혹을 받는다. 그녀와 하룻밤을 보낸 후, 그녀에 대한 환상에 사로잡힌 마틴은 그녀를 찾기 위해 사립 탐정인 캐츠(Katz-Feeney: 딘 스톡웰 분)를 찾아간다. 그러나 그 여인을 찾는데는 실패하고 그는 실망한 채 뉴욕으로 돌아온다.

L.A로 전근하게 된 마틴은 자신의 침실을 묘령의 여인과 하룻밤을 보냈던 호텔방과 똑같이 꾸며놓고 그녀를 그리워한다.

한편, 은행에서는 누군가 거액의 공금을 빼돌린 사건이 발생하고 마틴이 조사에 착수하게 한다. 어느날, 상사인 콜리어(Collier: 스티븐 카나리 분)의 집에 초대받은 마틴은 그의 부인 죠진(Martine/Georgine: 아나벨 쇼필드 분)이 환상 속의 여인과 너무 흡사함에 놀라며 그녀에게 접근, 아틀란타의 그 여인과의 관계를 밝혀내려 한다. 마틴의 의도를 전혀 알지 못하는 콜리어는 마틴에게 죠진이 쌍둥이라는 것과 성장 배경 등을 말해준다. 그로부터 며칠 후, 죠진이 전화를 걸고 마틴을 찾아와 둘은 꿈같은 황홀한 시간을 보내지만...

미드나잇 블루演員

미드나잇 블루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미드나잇 블루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