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케이프劇情

에스케이프 The White Dove, La Blanca Paloma,은 1989에 발표 된 스페인 1989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후안 미뇽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엠마 수아레즈,안토니오 반데라스,프란시스코 레이벌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9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마리오는 스페인 서부 피레네 산맥에 사는 바스크인들의 독립을 외치는 과격파 민족주의 단체인 '바스크 조국과 자유'의 일원이다. 그는 독립운동을 하면서 동생을 잃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독립을 위한 투쟁을 계속하고 있었다.

동생없이 외톨이로 음료수 배달을 하며 생계를 이어 가고 있던 그는 자신의 새로운 배달처인 '흰 비둘기'라는 술집에서 로즈라는 아가씨를 보고 첫눈에 반한다.

이후 마리오는 로즈를 위한 삶을 살기로 한다. 로즈는 겉으로는 마리오의 병든 어머니를 간병했지만 속으로는 흰비둘기의 주인과 불륜의 관계를 갖고있는 복잡한 여자였다. 마이오와 로즈의 관계를 알게 된 주인은 마리오와의 관계를 용납하지 않게 된다. 이에 그는 로즈에게 자신과 함께 이 지긋지긋한 환경과 처지를 벗어나 도망가자고 한다.

그에게 사랑이 더 중요했다. 민족의 독립과 번영된 미래가 무슨 상관이 있단 말인가. 로즈에게 약속장소에서 만나자고 한 뒤, 마리오는 술집 주인만 있는 걸로 알고 술집에 불을 지르지만...

에스케이프演員

에스케이프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에스케이프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