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의생 Doctor Mack, 流氓醫生

7.2/10
共18評論
類型   沒有信息哦~
時長   ---
語言   영어
地區  
台灣上映   01月01日 1995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40

評論  |  分享 

유망의생劇情

유망의생 Doctor Mack, 流氓醫生,은 1995에 발표 된 1995 영화입니다,영화는 이지의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양조위,유청운,종려제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5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유문(양조위 분)는 빈민가에서 진료소를 차리고, 동네 매춘부와 갈 곳 없는 사람들을 무료로 치료해 주고 있다. 이곳엔 제각기 여러 사연을 지닌 사람들이 살고 있다. 친구의 낙태수술을 돕기 위해 왔다가 유문에게 반해버린 귀여운 부잣집 딸 아미(양영기 분), 언제나 잠복근무를 하며 매춘부를 짝사랑하는 경찰 아초(유청운 분), 자궁암에 걸려 유문에게 치료를 받는 매춘부 메이(동애령 분) 등 모두들 소외 받은 이들이다.

어느 날, 경찰 아초가 쏜 총에 범인이 총상을 입게된다. 환자를 데리고 간 병원에서 유문은 촉망받는 의사가 된 동창생 로져(두덕위 분)를 만난다. 로져와는 10년동안 만나지 못했지만, 대학시절 절친한 친구이며, 유문의 옛 애인의 남편이기도 하다. 로져는 유문이 가르쳐준 '얼음치료'라는 새로운 수술법으로 더욱 더 인정받는 외과의사가 되고 얼음치료가 자신이 개발한 것인양 떠들썩하게 자랑한다. 로져의 애인 제이미(종려제 분)는 파티에서 유문을 만나게 되는데, 제 멋대로이며 진지하지 못한 그가 빈민가에서 의료활동을 하는데 감동한다. 유문의 진료소를 찾아간 초보의사 아소(허지안 분)는 관례에 얽매이지 않는 치료방식과 의사로서의 인간철학을 갖춘 유문에게 매료돼 그의 병원에서 일하게 된다. 그리고 유문의 병원에서 만난 아선(서호영 분)과 사랑에 빠진다. 아선이 말기 골수암 환자이며 유문이 사랑했던 여인의 여동생임을 알게된다. 자기보다 더 유능한 의사인 유문이 자신에게 아소를 맡긴채 전혀 관심을 보이지 않자 유문에게 화를 낸다. 그러나 아선의 죽음을 지켜본 후에야 유문의 뜻을 알게된다. 밤마다 창녀인 메이의 집 앞에서 그녀를 지켜보고 있는 경찰 아초는 그녀를 찾는 사람들을 보며 그녀를 향한 애정을 키워나간다. 그녀가 자궁암에 걸려 유문의 치료를 받고 있는 것을 알지 못하고 매일밤 그녀를 찾는 유문에게 오히려 화를 낸다. 메이는 아초의 순수한 마음을 알지만 병 때문에, 그리고 자신의 과거 때문에 자신이 좋은 부인이 될 수 없음을 알리고 떠나는데...

유망의생演員

유망의생劇照

유망의생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유망의생評論(5)

Dean
Dean
잔잔하게 보았는데, 참 기분좋은 영화란 생각이 든다. 순전히 양조위 때문에 보기시작했지만 조연들도 귀엽고,^^ 깔끔한 해피엔딩
Rosanne
Rosanne
예수는 얼마든지 큰 교회를 세워 환전으로 돈 벌고 재물 팔아 돈 벌고 헌금 거둬 돈 벌 수 있었지만 그렇게 하지 않났다. 예수는 물로 포도주를 만들 수 있었기에 얼마든지 큰 술집을 차려 왕창 벌 수 있었지만 그렇게 하지 않았다. 예수는 빈 광주리만 있으면 빵과 생선을 만들어 낼 수 있었기에 얼마든지 빵과 생선을 팔아 황제를 능가할 재물을 모울 수 있었지만 그렇게 하지 않았다. 예수는 죽은 사람도 살릴 수 있었고 못 고치는 병도 없었기에 큰 병원을 세웠으면 얼마든지 천하의 주인이 될 수 있었지만 그렇게 하지 않았다. 그러나 세상은 큰 교회를 세워 말씀을 팔고 있고, 큰 병원을 세워 놓고는 아픈 환자를 기다리게 만들고, 큰 대학교를 세워 놓고는 아무나 배울 수 없게 하고, 큰 회사를 세워 비싼 값에 팔고 있다. 사랑이니 생명이니 상생이니 학문이니 하는 것들이 전부 하늘 끝을 향하는 바벨탑이 되어가고 있다.
qw4qsIEgbMs3xkh
qw4qsIEgbMs3xkh
웬지....단순하지만..뭔가 있는 영화
Celia
Celia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그리고 참된 의사의 길은 무엇인지를 그려냈던 영화..그렇지만 루즈한 전개 어설픈 편집으로 원작의 감동을 제대로 살려내진 못했다. 단 양조위의 팔색조 매력과 상큼햇던 종려시의 모습은 보기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