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 최후의 보스 Triad Story, 江湖最後一個大路

0.0/10
共10評論
類型   沒有信息哦~
時長   ---
語言   영어
地區  
演員   오맹달   주성치   심위   우마   성규안   하지진   가준웅   심위   주비리  
台灣上映   01月01日 1989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50

評論  |  分享 

강호 최후의 보스劇情

강호 최후의 보스 Triad Story, 江湖最後一個大路,은 1989에 발표 된 1989 영화입니다,영화는 심위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오맹달,주성치,심위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9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한때 강호에서는 알아주는 최고의 보스인 아웅은 지금은 갓 출옥한 전과자에 불과하다. 오랜 수감생활 끝에 출옥하게 된 그는 바깥 세상으로 나오지만 아내는 병들어 죽고 딸은 집을 나간지 오래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아들 아성만이 쓸쓸히 혼자 그를 반겨준다. 그러나 과거의 옛동료와 부하들이 아웅의 출옥 소식을 듣게 되고 모두가 반가운 마음으로 그를 뜨겁게 맞이해주기 위해 조촐한 파티를 준비한다.

이들의 환영에 기뻐하면서도 이제는 새로운 생활을 살아가야 되겠다고 털어놓는 아웅에게 그의 부하들은 실망하게 된다. 한편 새로운 젊은 패밀리들은 노세대의 지리부진한 패밀리 운영체제에 반박하여 그들만의 조직을 구성하고저 노세대의 보스들을 하나씩 제거하려 한다.

젋은 조직의 보스는 아웅을 미워하며 집을 나간 딸의 남자 친구로 그들은 불법으로 마약거래를 일삼으며 검은 돈을 챙긴다. 자신의 동료가 하나씩 죽어가고 딸의 신변까지 위험하다고 느끼게 되는 아웅은 그들의 소굴로 들어가는데...

강호 최후의 보스演員

강호 최후의 보스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강호 최후의 보스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