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멜劇情

까멜 Camille 2000,은 1969에 발표 된 이탈리아 1969 로맨스,멜로 영화입니다,영화는 레들리 메저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다니엘 고베르,니노 카스텔누오보,엘레노라 로시 드라고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69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로마를 처음 방문하는 일망은 친구 가스통과 발레를 보러 갔다가 공작의 보살핌을 받는 마가렛을 알게 된다. 첫눈에 그녀에게 반한 일망은 접근을 시도하지만 그녀는 도도하면서도 제멋대로인 성격때문에 주위의 남자들에게는 쓴맛이라는 뜻의 까멜로 불리고 있었다.

그러나 일망은 그녀를 만나기 위해 그녀와 절친한 푸로뎅스의 고급 의상실을 방문한다. 그곳에서 마가렛을 다시 만난 일망은 그녀 파티에 초대를 받게 되고. 화려하고 끝없이 환상적인 로마에서 파티. 일망은 파티에서 마가렛과 사랑을 나누게 되고 둘은 사랑을 확인한다. 사랑을 위해 함께 떠날 준비를 하던 마가렛은 자신을 찾아온 일망의 아버지에게서 아들을 위해 떠나 달라는 부탁을 받게 되고 진심으로 일망을 사랑한 그녀는 거짓으로 행동하며 그를 피하기 시작한다. 영문도 모르는 일망은 그녀의 행동에 분노를 갖게 되고 그녀 역시 일망을 잊기 위해 문란한 생활과 약물복용에 빠져들고 마는데...

까멜演員

까멜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까멜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