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러리스트 A True Mob Story, 龍在江湖

6.8/10
共16評論
時長   88분
語言   광동어
地區   홍콩
台灣上映   01月01日 1998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39

評論  |  分享 

테러리스트劇情

테러리스트 A True Mob Story, 龍在江湖,은 1998에 발표 된 홍콩 1998 액션,범죄 영화입니다,영화는 왕정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유덕화,양영기,관수미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청대(유덕화 분)는 조직 폭력배의 말단. 지금은 보잘 것 없지만 언젠가는 조직의 보스가 되겠다는 야심을 가지고 있다. 어느 날 구역 다툼때문에 조직 폭력배간에 싸움이 벌어지고 여기에서 청대는 보스의 목숨을 구한다. 그러나 아내는 교통사고로 사망하고 자신은 폭력 혐의로 5년형을 선고받는다.

5년 후 출감한 청대에게 보스는 중간 보스 자리를 내주고, 글을 읽지 못하는 청대에게 계약서에 싸인을 하라고 한다. 보스는 마약 유통에 청대를 대리인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이 일을 시킨 것. 나중에서야 보스의 음모를 알게 된 청대는 복수를 다짐한다.

한편 5년 전 청대 때문에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던 다른 조직은 계속해서 청대를 위협하고 그 와중에 청대는 원치 않는 살인을 저지르고 법정에 선다. 청대는 그를 사랑하는 변호사 샌디의 거짓 증언 덕분에 무죄 판결을 받게 되는데...

테러리스트演員

테러리스트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테러리스트評論(1)

Caroljohnsonfp1
Caroljohnsonfp1
덕화형과 양영기의 로맨스가 액션의 허무함과 과다한 스토리의 거북함을 상쇄한다.
후반부에 나오는 노래와 색소폰 선율은 케릭터에 그대로 감정이입 하게 한다..
제목이 왜 저럴까 생각해 보니... 86년 브랜든 리의 '용재강호' 와 구별하려고 그런듯 하다.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