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도우 캅 Shadow Cop, 神探乾濕褸

0.0/10
共10評論
類型   범죄
時長   ---
語言   광동어
地區   홍콩
演員   이자웅   유가령   호대위   임국빈   황일화  
台灣上映   01月01日 1993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33

評論  |  分享 

샤도우 캅劇情

샤도우 캅 Shadow Cop, 神探乾濕褸,은 1993에 발표 된 홍콩 1993 범죄 영화입니다,영화는 뇌건국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이자웅,유가령,호대위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3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마약반 소속 경찰과 아웅은 사건이 터질 때마다 마약을 구매하러 온 고객으로 위장한다. 못먹는 술을 죄다 마시면서까지 훌륭히 임무를 수행하던 그는 자신처럼 똑같은 만취된 한 여인과 택시 합승을 하게 되고 자신의 침대에서 동침하게 된다. 아침에 술에 깨어 이 사실에 놀라 깨어난 윈디는 아웅에게 돈을 달라며 욱박지르고.

두 사람은 무슨 신의 운명의 장난인지 또 한번 마주친다. 다름 아닌 술집에서. 아웅은 다른 때와 마찬가지로 마약현장을 덮치기 위해 고객으로 위장하고 그곳에온 것이다. 그만 윈디에 의해 신분이 노출돼 숨가뿐 총격전이 시작되고 마약범을 추격하던 그는 갑자기 뛰어든 타이탄 트럭에 깔려 그만 죽고 만다.

하지만 그는 보이지 않는 영혼의 신세가 되고 애인 윈디 주변에서 맴돈다. 그러던 중 경찰은 아웅과 함께 공금 천만불이 불에 타 소실되었다고 단정짓고 수사를 종결한다. 맹신은 아웅의 아버지와 돈을 빼돌리고 아웅을 죽게 한 후 사실이 들통날까봐 아화까지 살해한다. 한편 윈디의 주변에서 맴도는 아웅은 귀신과 대화가 가능한 윈디 친구의 도움을 빌리기 위해 그녀를 찾아가기에 이르는데...

샤도우 캅演員

샤도우 캅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샤도우 캅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