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정탐 The Private Eye Blues, 非常偵探

0.0/10
共10評論
時長   95분
語言   광동어
地區   홍콩
演員   주해미   장학우   범효훤   진휘홍   진호   왕천림  
台灣上映   01月01日 1994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24

評論  |  分享 

비상정탐劇情

비상정탐 The Private Eye Blues, 非常偵探,은 1994에 발표 된 홍콩 1994 코미디,범죄 영화입니다,영화는 방령정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주해미,장학우,범효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4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친구와 함께 사립탐정을 하고 있던 아장(장학우 분)은 어느날 아정이란 여자를 감시해 달리는 의뢰를 받게 된다. 하지만 이상하게 아정을 노리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알고 생명의 위협을 느껴 그녀를 감시하는 일에서 손을 떼려고 한다. 하지만 중국 정부의 압력 때문에 할 구 없이 아정을 찾아나선다.

아장은 친구의 정보로 아정이 국가 주석의 외손녀라는 말을 듣고 그제서야 사람들이 아정을 찾는 이유를 알게된다. 하지만 사실은 아정이 국가 주석의 외손녀가 아니라 초능력의 소유자로 미래를 보고 병을 고치는 능력으 우연히 국가 주석의 병을 고쳐주게 되는데 이로 인해 연구 대상이 되자 홍콩으로 도망쳐 온 것이었다. 사람들은 돈과 중국과의 관계를 위해서 그녀를 찾아 중국 정부에 넘기려고 서로 치열한 쟁탈전이 벌어진다. 아정을 찾으려던 사람들은 끝내 아장의 딸인 인인까지 납치하고 아정에게 협상을 요구한다. 그러자 아장은 어쩔 수 없이 아정을 중국 정부에 넘겨주고 인인을 넘겨 받는다. 이때 아정이 타고 있던 차가 절벽에서 떨어져 폭발하고 만다.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던 아장에게 어느날 갑자기 죽은 줄만 알았던 아정의 전화가 오는데...

비상정탐演員

비상정탐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비상정탐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