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에 가린 별 The Cloud-capped Star, Meghe Dhaka Tara

0.0/10
共10評論
類型   개봉
時長   134분
語言   沒有信息哦~
地區   134분
台灣上映   04月01日 2006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35

評論  |  分享 

구름에 가린 별劇情

구름에 가린 별 The Cloud-capped Star, Meghe Dhaka Tara,은 2006에 발표 된 134분, 2006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리트윅 가탁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아닐 샤터지,비존 바타차리아,수프리야 초우두리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6년04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벵갈 분할 시기. 피난민 가정의 딸 니타는 가족의 생계를 위해 자신을 희생하며 밤낮으로 일한다. 큰 아들 샹카르는 성악가가 되기를 원하고, 니타는 애인 사낫이 그녀의 가족을 부양할 수 있기를 바라며 결혼을 미룬다. 그러나 동생 지타는 니타가 머뭇거리는 사이 사낫과 결혼을 해 버린다. 아버지와 남동생마저 사고를 당하자, 니타는 가족을 위해 힘겹게 노동을 하다 뒤늦게 자신이 폐결핵에 걸렸다는 것을 알게 된다.

, 으로 이어지는 콜카타 삼부작의 첫 번째 영화로 가탁의 작품 중에서 가장 널리 알려져 있다. 가족들로부터 억압 받고 희생당하는 니타의 이야기에 벵갈의 두르가 여신의 전설이 신화적 요소로 사용되고 있다. 인도 분할 이후 가족을 위해 자신을 희생해야 하는 벵갈 여성의 슬픔과 기쁨이 인도 고전음악과 타고르의 시를 통해 표현된다.

구름에 가린 별演員

구름에 가린 별劇照

구름에 가린 별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구름에 가린 별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