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인저劇情

스트레인저 Stranger By Night,은 1994에 발표 된 미국 1994 스릴러 영화입니다,영화는 그레고리 다크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윌리엄 캣,제니퍼 루빈,스티븐 바우어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4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창녀 연속살인범으로 지목받은 헨리를 추적하던 시경 강력계 민완형사 바비(Bobby Corcoran: 스티븐 보어 분)와 트로이(Troy Rooney: 윌리암 캇 분)는 체포 과정에서 헨리를 죽였지만, 연속살인은 계속된다. 뿐만아니라 헨리가 죽은 후 첫 희생자는 바비형사가 가지고 있던 1백달러짜리 돈을 두번째 희생자는 바비의 라이타를 손에 쥐고 있었다.

바비는 고민에 빠진다. 창녀들을 죽인 기억은 없지만 안 죽였다는 확증이 없다. 더욱 그에게 불리한 것은 그의 아버지가 일시적인 기억상실증으로 살인을 한 과거가 있다는 사실이다. 그를 치료하는 정신과 의사 앤 박사(Dr. Anne Richmond: 제니퍼 루빈 분)는 일시적 기억 상실은 유전이 아니라고 그를 안심 시키지만 그와 사랑하는 사이인 그녀가 그를 위안하려는 것이 아닌지 궁금해서 불안하다.

바비의 파트너 트로이는 절대로 바비가 범인이 아니라고 확신하지만 하나, 둘, 바비에게 불리한 증거가 속출하자 독자적으로 수사를 착수한다. 그리고 끈질긴 수사의 결과로, 범인이 앤의 남편 스탠(Stan Richmond: 루카 버코비치 분)이라는 사실을 알아내지만 그런 사실을 밝히기 전에 스탠에게 죽임을 당한다. 그런 사실을 안 바비는 마침내 스탠을 찾아 나서는데.

스트레인저演員

스트레인저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스트레인저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