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쟁이 왕국劇情

난쟁이 왕국 The Great Land Of Small, C'est pas parce qu'on est petit qu'on peut pas être grand,은 1987에 발표 된 캐나다 1987 가족,판타지 영화입니다,영화는 보이테크 자스니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카렌 엘킨,마이클 브로인,마이클 J. 앤더슨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7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뉴욕에 살고 있는 제니(Jenny: 카렌 엘킨 분)와 데이빗(David: 마이클 브로인 분)은 공중 곡예사인 엄마와 함께 캐나다에 살고 계신 할아버지 댁으로 휴가를 떠난다. 데이비드와 제니는 할아버지의 농장에서 순수한 마음을 지닌 사람에게만 보이는 '프리츠'(Fritz/Le roi: 마이클 J. 앤더슨 분)라는 난쟁이를 만난다. 제니, 데이비드, 그리고 프피츠는 서로 친구가 되어 무지개를 타고 신비한 난쟁이 나라로 여행을 떠난다.

거대한 괴물이 품어내는 자욱한 연기 속으로 들어가면 하나씩 난쟁이가 되어 나오는 신비한 광경을 지켜보던 제니와 데이비드는 난쟁이 나라에 한 번 발을 들여 놓으면 다시 인간 세계로 되돌아 갈 수 없다는 엄청난 사실을 알게 된다. 이를 걱정스럽게 지켜보던 프리츠는 두 남매를 탈출시키기 위해 하나밖에 남지 않은 요술을 사용하는데...

난쟁이 왕국演員

난쟁이 왕국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난쟁이 왕국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