첩혈가두 2 - 염정제일격劇情

첩혈가두 2 - 염정제일격 Honest Administration First Strike, 廉政第一擊,은 1993에 발표 된 홍콩 1993 액션,스릴러 영화입니다,영화는 임덕록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적룡,임달화,장만옥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3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부정부패가 극심한 홍콩에 신임 총독이 부임한다. 홍콩 시정의 심각 성을 느낀 총독은 부패 척결에 앞장선다. 마변호사, 왕일충, 엽진한, 노금수 등이 이 일에 참가한다. 그러던 어느날 정직하고 청렴한 왕일충은 마약 현장을 급습, 총격전 끝에 두목을 체포하나, 아선의 배신으로 큰 부상을 당하고 만다.

몇달 후, 왕일충은 경찰학교에서 두명의 부하를 선출 본격적인 수사를 펼친다. 이들의 표적은 암흑가의 대부 노대초. 노대초는 4대 패밀리로 부터 자금을 받아 공무원에게 뇌물을 줘서 그들을 조정하여 부패의 주범이 된다. 전에 총상을 입힌 아선의 도움으로 단서를 찾아 수사에 진척이 생기고 아선은 이로 인해 이 팀에 합류하게 된다.

천신만고 끝에 뇌물 장부를 정리한 매기를 재판 증인으로 세우는데 노대초는 암살자를 보내 그를 죽이고 노금수도 죽게된다. 그후, 정부는 왕일충의 제의로 염정공사를 발족, 본격적인 수사 활동에 임한다. 노대초의 부하를 뒤쫓던 아선은 불행하게 들통나 처절하게 살해 당한다.

그러나 아선은 손에 살해된 장소의 공장인을 찍어 놓아 친구들에게 단서를 남긴다. 왕일충등은 곧 총 출동하여 지하은행 소재지인 대생목공장을 급습해 부패척결의 대성과를 거두는데...

첩혈가두 2 - 염정제일격演員

첩혈가두 2 - 염정제일격劇照

첩혈가두 2 - 염정제일격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첩혈가두 2 - 염정제일격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