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데저트劇情

블루 데저트 Blue Desert,은 1991에 발표 된 미국 1991 스릴러 영화입니다,영화는 브래들리 배터스비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크레이그 셰퍼,D.B. 스위니,커트니 콕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1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아이언 메두사'로 유명해진 만화 작가 리사 로버트(Lisa Roberts: 코트니 콕스 분)는 6개월 사이에 2번에 걸친 추행을 당한 뒤 모든 것을 잊기 위해 악몽의 도시 뉴욕을 떠나 사막 한가운데 있는 오나이더라는 작은 시골마을을 찾는다.

이웃에 사는 월터(Walter: 샌디 워드 분)의 도움으로 숙모가 살던 집을 보금자리로 꾸미고 아이언 메두사 작업에 몰두하던 어느날 이웃에 사는 랜들 액킨스(Randall Atkins: 크레이그 셔퍼 분)라는 남자를 우연히 알게 된다.

랜들은 리사에게 호감을 가지고 접근하지만 과거 치한에게 당한 기억으로인해 리사는 그의 친절을 오히려 자신을 추행하려는 것으로 오해하고 마을의 경관 스티브(Steve Smith: D.B. 스위니 분)에게 신고를 한다. 랜들은 채포당하게 되고, 이 과정에서 리사는 자신을 자상하게 보살펴주는 경관 스티브에게 호감을 갖게된다. 그녀는 자신이 작업 중인 만화 아이언 메두사에도 등장시킬 만큼 그를 신임하게 되는데...

블루 데저트演員

블루 데저트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블루 데저트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