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러브 베이징 I Love Beijing, 夏日暖洋洋

0.0/10
共10評論
類型   드라마
時長   97분
語言   중국말
地區   중국
演員   여애뢰   도홍   좌백도   유묘   개혁  
台灣上映   01月01日 2000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61

評論  |  分享 

아이 러브 베이징劇情

아이 러브 베이징 I Love Beijing, 夏日暖洋洋,은 2000에 발표 된 중국 2000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닝 잉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여애뢰,도홍,좌백도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더즈는 바람둥이인 북경의 택시 운전사로, 북경 시내 곳곳을 누비며 많은 여자들을 만난다. 택시를 몰며 목적지 사이를, 그리고 여자들 사이를 옮겨 다니는 그의 삶은 과거의 가치와 마우쩌둥 이후의 불확실한 미래 사이에서 부유하고 있는 북경 사람들의 모습을 반영한다.

베이징의 택시 기사의 일상을 그린 중국판 . 중국 5세대 출신의 여성감독 닝잉은 동세대 어떤 감독보다 비판적 시선으로 중국의 오늘을 응시한다. 은 역설적이게도 더이상 사랑할 수 없는 도시 베이징의 초상이다. 주인공 데지는 돈벌이와 여자 낚시를 낙으로 삼는 한심한 인간이다.

그의 눈에 비친 베이징이라는 도시 그리고 그의 차에 올라타는 수많은 베이징인들도 남루한 현실과 과잉 욕망 사이에서 찌들어있다. 라디오에선 욕망을 부추기는 방송이 끝없이 흘러나오고 멀쩡한 대학생들도 돈과 환락에 눈멀어있다. 데지 역시 환락에 취해살지만 베이징의 커가는 어둠은 그를 편히 내버려두지 않는다.

강간당한 여자 친구는 어느날 살해당하고, 범죄조직원들에게 환한 대낮에도 행패를 당하며, 갈 곳 잃은 사람들은 폐허가 된 변두리를 떠돈다. 트래킹 숏으로 잡힌 베이징의 밤거리는 이 영화의 주제를 농축한다. 과거를 허문 공터 위에 거대한 크레인이 새 도시를 건설하고 있지만, 그 곳은 어쩐지 디스토피아적인 미래도시 같다. (허문영-2001년 6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이 러브 베이징演員

아이 러브 베이징劇照

아이 러브 베이징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아이 러브 베이징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