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순 웨딩劇情

몬순 웨딩 Monsoon Wedding,은 2001에 발표 된 인도 2001 코미디,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미라 네어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나세루딘 샤,릴레테 두베이,셰팔리 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1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라리트(50)와 피미(45)는 딸 아디티(24)의 결혼 준비로 분주하다. 아디티는 직장상사 비크람(42)과 이루지 못할 사랑에 빠져있으나, 휴스톤 출신 엔지니어 헤만트(32)와 결혼하기로 한다. 신부의 사촌인 아이샤(17)는 매우 개방적인 인도여성이다. 시드니 대학에서 공부하며 5년만에 인도를 찾은 라훌(19)은 아이샤에게 사로잡힌다.

델리는 현대와 전통,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과 언어가 공존하는 복잡한 도시이다. 하지만 ‘몬순 계절’은 그처럼 다양한 인도인들의 삶에 하나의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미라 네어는 몬순 시즌에 열리는 델리의 한 상류층 가정 베르마가의 결혼을 통하여, 인도인에게 있어 계급, 언어, 연령을 초월한 ‘가정과 사랑의 의미’에 대해 긍정적이고도 즐거운 해석을 내리고 있다.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베르마가의 사람들은 모두가 나름대로의 고민을 안고 있다. 아디티는 사랑하는 사람이 따로 있고, 사촌 리아는 어릴 적 사촌 아저씨 푸리로부터 성추행당한 쓰라린 추억을 떠올린다. 결혼식장 장식을 맡은 중류층 노총각 두베이는 베르마가의 하녀인 앨리스와 사랑에 빠진다.

이 모든 갈등과 사랑에 대한 머뭇거림은 아버지 랄리트의 현명한 결단과 가족들의 이해에 의해 마치 한 줄기의 폭우처럼 모두가 씻겨 버리고 결혼식은 한바탕 신나는 축제의 장으로 막을 내린다. 그래서 이 작품에서 보여지는 춤과 노래는 발리우드의 그것과는 사뭇 의미가 다르다.

‘몬순’이 인도인에게 공통적 생활양식과 정서를 안겨 주듯이 의 ‘가족주의’는 그렇게 긍정적으로 묘사되고 있다. (김지석-2001년 6회 부산국제영화제)

몬순 웨딩演員

몬순 웨딩劇照

몬순 웨딩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몬순 웨딩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