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킬 박사와 하이드씨劇情

지킬 박사와 하이드씨 Jekyll & Hyde,은 1990에 발표 된 미국 1990 공포 영화입니다,영화는 데이비드 위키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마이클 케인,쉐릴 러드,데이비드 스코필드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원작 소설은 1887년 발표된 이래 수많은 영화와 연극, 뮤지컬, 패러디 작품으로 재탄생되었고다.그리고 인간이 가진 양면적인 면을 말할 때 자주 인용되는 작품이다. 연기파 배우 마이클 케인과 셰릴 래드 주연의 이 작품은 1990년에 영국에서 TV 영화로 영화화된 것으로 데이빗 위키스 TV Ltd.가 킹 피닉스 엔터테인먼트와 합작하여 만든 작품이다. 제작, 감독을 한 데이빗 위키스가 각색까지 맡았다.

원작에서는 지킬 박사 자신이 가진 인간적인 양면성을 추구하기 위해 하이드라는 악인이 탄생된 것으로 그렸다면 이 영화에서는 지킬 박사가 신의 권위에 도전하면서 인간의 개조를 꿈꾸며 연구를 계속하다가 실패작인 하이드란 인물을 탄생시키게 된 것으로 그리고 있다. 단순히 지킬 박사와 하이드 간의 갈등만을 그린 원작에 비해 새로 리메이크된 이 영화에서는 장인인 동시에 학문적 라이벌인 래니언 박사와의 갈등, 처제였던 사라와의 사랑까지 가미해 훨씬 더 복잡 미묘한 드라마를 연출했다. 인간의 행복을 위해서 존재해야 될 과학이 그 정도를 넘으면 어떻게 되는지를 보여주는 영화로서 동물 복제를 거쳐 인간 복제까지 거론되는 요즈음, 우리로 하여금 과학의 역할과 도덕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해준다. 영화 마지막 부분에서의 충격적인 장면을 통해 감독은 자신의 메세지를 전달하려는 의지가 높다.

지킬 박사와 하이드씨演員

지킬 박사와 하이드씨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지킬 박사와 하이드씨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