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서구 TieXi Qu 3 - West of Tracks, 鐵西區

9.4/10
共695評論
時長   551분
語言   중국말
地區   중국
台灣上映   01月01日 2003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63

評論  |  分享 

철서구劇情

철서구 TieXi Qu 3 - West of Tracks, 鐵西區,은 2003에 발표 된 중국 2003 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영화는 왕빙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한국에서 2003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중국 셴양의 티엑시 공업지구. 이곳은 일제점령기에 생겨나 해방 후 빠른 속도로 성장하기 시작했으나 1990년대에 이르면서 하나 둘씩 문을 닫는다. 한때 100만 명이 넘는 노동자가 일하던 티엑시의 쇠퇴와 이 곳 주민들의 삶을 그린 이 작품은 중국 다큐멘터리 역사에 새로운 획을 그었다. 감독은 철거명령이 내려진 도시에 6밀리 카메라 하나만을 들고 2년여 동안 촬영하는 열정을 보였다. 러닝타임이 무려 9시간이 넘는 이 작품은 , , 세 부분으로 나뉘어 있다.

중국 북동부의 몰락한 공업지역인 철서구에서 2년에 걸쳐 촬영된 다큐멘터리인 는, 중국 공장 노동자들과 그 가족들의 삶, 사랑, 생계, 희망과 좌절을 다루고 있다. 이 작품은 중국의 급격한 근대화가 노동계급에게 어떤식으로 영향을 미쳤는가를 설득력 있게 보여준다. 1부는경제적 어려움에 시달리고 있는 세 개의 공장이 점진적으로 몰락해가는 것을 기록한다. 센양제련공장의 노동자들 - 납중독에 시달리고, 지속적인 자재 부족으로 곤란을 겪는데다, 임박한 위기에 대한 소문까지 겹쳐 이미 위태로운 상황속에서 작업중인- 은 이 공장이 문을 닫을 날이 멀지 않았음을 잘 알고 있다. 2부에서는 철서구 노동자 거주지에서 살아가는 일군의 중국 십대들의 모습이 보여진다. 이웃의 어른들이 공장폐쇄, 해고 및 재정적 압박 등에 대해 근심하는 동안 그들은 나름의 삶과 고민에 빠져있다. 3부는 철서구내 공장들을 연결하는 오래된 화물운송 철도의 몰락을 다룬다. 한때 부지런히 자재들을 실어 나르고 상품을 운송했던 철로 노동자들은 이제 거의 할 일이 없어져 일에서 손을 떼고 장기와 같은 자잘한 오락들을 즐기며 시간을보내고 있다.

철서구演員

철서구劇照

철서구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철서구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