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의 도시 - 시드니 Sydney: A Story of a City

0.0/10
共10評論
時長   40분
語言   沒有信息哦~
演員   폴 머큐리오   수 밀리켄  
台灣上映   01月01日 1999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30

評論  |  分享 

매혹의 도시 - 시드니劇情

매혹의 도시 - 시드니 Sydney: A Story of a City,은 1999에 발표 된 오스트레일리아 1999 드라마,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영화는 브루스 베레스포드,조프 버튼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폴 머큐리오,수 밀리켄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99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 이 영화의 구조는 매우 독특하다. 이 영화는 완전한 다큐멘터리도 완전한 드라마도 아닌 형태를 띠고 있는데, 40분 동안 시드니의 역사를 보여주며 짧은 시간 안에 함축된 내용을 충실히 보여주고 있다.

- '더블 크라임', '드라이빙 미스 데이지'의 감독 브루스 베레스포드는 시드니에 대한 IMAX 영화의 제작을 제안받고는 화면이나 음향의 질이 월등히 뛰어난 IMAX 영화를 통해 이 멋진 도시를 육안으로 보는 것보다 더 선명하게 보여줄 수 있다는 사실에 크게 흥분했다. 시드니는 다른 어떤 도시들보다도 놀라울 정도로 영화 같은 곳이며, 사진이나 영화를 촬영하기에도 완벽한 장소이다. 그리고 이 영화를 통해 우리는 걸어다니면서 볼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멋진 시드니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 '시드니 Sydney, a Story of a City'에서는 할아버지가 전쟁 중에 영국으로 건너가는 바람에 영국에서 태어나 살게 된 한 소녀가 자신의 가족들의 족적을 찾기 위해 호주를 방문하는 내용을 통하여 시드니에 대한 역사를 보여주고자 한다.

매혹의 도시 - 시드니演員

매혹의 도시 - 시드니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매혹의 도시 - 시드니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