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 워리어 제로劇情

코스모 워리어 제로 Cosmo Warrior Zero, コスモウォ-リア-零,은 2001에 발표 된 일본 2001 SF,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영화는 요코타 가즈요시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나카 히로시,모리카와 토시유키,히사카와 아야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1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30세기 말엽 자유와 무법이 판치는 심연의 우주에 새로운 유형의 인조인간이 지구로 나타나기 시작했다. 인조인간은 영원한 생명과 진보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점점 잔인하고 냉혈안이 되어가고,이에 인간들은 인조인간의 지배에 대항하였지만 인간의 패배로 막을 내렸다. 지구의 인간들 중 몇몇은 마지못해 새로운 지배자에 순응하고 몇몇은 지구를 떠나 우주에서 인간의 미래를 꿈꾸고자 했다. 인간과 인조인간의 전쟁으로 가족을 잃은 독립 함대 사령관 제로는 지구 군을 맡고 있었다. 그에게는 인생의 힘든 시기에 곁에 있어준 하록 선장이라는 친구가 있었지만, 어느날 최고 사령관으로부터 하록 서장의 우주 해적선을 포획하라는 명령이 떨어진다.

하록의 우주함은 단지 인조인간만 공격했다. 오랜 생각 끝에 제로는 그 임무를 맡기로한다. 제로의 임무를 안 하록은 그의 오랜 친구를 기다리며 언젠가는 그의 오랜 친구 제로와 전투를 벌리게 된다 것을 이미 알고 있었다.

코스모 워리어 제로演員

코스모 워리어 제로劇照

코스모 워리어 제로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코스모 워리어 제로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