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가타 산시로劇情

스가타 산시로 Sanshiro Sugata, 姿三四郎,은 1943에 발표 된 일본 1943 드라마,액션 영화입니다,영화는 구로자와 아키라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후지타 스스무,오오코우치 덴지로,토도로키 유키코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43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메이지 15년(1882년), 유술 수련을 위해 상경한 스가타 산시로는 야노 쇼고로의 새로운 유도 기술에 매료되어 야노가 이끄는 수도관(修道館)에 입문한다. 유도의 정신을 이해하지 못하고 싸움을 벌이고 다니던 산시로는 스승에게 크게 꾸지람을 듣고 연못 속에서 밤을 보내던 중, 진흙 속에서 연꽃이 피는 모습을 보고 깨달음을 얻는다. 시합 상대를 숨지게 하여 두려움의 대상이 된 산시로는, 신사에서 만난 아름다운 처녀 사요가 유술가 무라이의 딸임을 알고 고민에 빠진다. 사요에게 구애하던 무라이의 제자 히가키 겐노스케는 산시로에게 강한 라이벌 의식을 느끼며 도전장을 보내고, 두 사람은 목숨을 건 싸움을 시작한다.

일본 유도 초창기를 배경으로 혈기왕성한 젊은 청년이 인간적으로 성숙해 가는 과정을 그린 구로사와 아키라의 감독 데뷔작. 도미타 쓰네오의 동명 원작 소설을 구로사와가 참신한 감각으로 각색하여, 비평/흥행 양면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후 영화로만 4차례 리메이크되었으며, TV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 여러 형식으로 제작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1943년 97분으로 완성, 개봉되었으나, 다음 해 전력 절약을 위해 영화 1편의 상영 시간을 80분 미만으로 제한하는 법령이 발표되어 여러 장면이 삭제된 채 상영되는 수난을 겪었다. 1952년 재개봉 시, 삭제된 장면에 대한 설명이 자막으로 첨가된 79분 판이 만들어져 이후 50년간 상영되었는데, 구소련 붕괴 이후 러시아에서 소실된 일부 장면들이 포함된 필름이 발견되어 2002년 91분 버전의 복원판이 발표되었다.

(

스가타 산시로演員

스가타 산시로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스가타 산시로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