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가지 사랑, 정사劇情

세 가지 사랑, 정사 Antares,은 2006에 발표 된 오스트리아 2006 드라마 .03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괴츠 스필만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페트라 모르쯔,해리 프란쯔,안드레스 파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6년08월03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에바는 가정적인 남편과 한명의 딸을 둔 40대 주부다. 종합병원의 간호사라는 직업도 가지고 있고, 더 넓고 좋은 아파트로 이사가려고 계획중인 안정적인 중산층이다. 그녀는 직업을 가지고 있지만 집안 살림 또한 완벽하게 하려고 노력하는 완벽주의자다. 어느날, 그녀에게 호텔로부터 한 남자의 전화가 걸려온다. 남편에게 야간근무라고 거짓말을 하고 호텔로 나서는 에바. 호텔에서 기다리고 있는 남자와 격정적인 사랑을 나눈다. 이들은 몇 년 전 우연히 여행길에서 만나 몇일 밤을 함께 보낸 사이. 서로를 다시는 못 만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토마스는 에바를 찾아왔다.

소냐는 거리 간판을 만드는 남자친구 마르코와 동거를 하면서 대형 편의점에서 캐셔로 일하는 20대. 남자친구가 자신을 떠날 것이 두려워서 아이를 가졌다고 거짓말을 한다. 마르코가 자기를 사랑한다고 믿지만, 순간 순간 그가 떠날 것이 너무도 두렵다. 불안한 마음에 자주 전화를 하지만 그는 늘 바쁘다. 마르코를 사랑하면 할수록 더 깊이 빠져드는 알 수 없는 불안감은 그녀를 더욱 힘겹게 한다. 그런 불안감에서 벗어나려고 마르코에게 자꾸 사랑을 확인받으려는 그녀 때문에 그도 힘들어 한다. 결국 소냐는 산책을 나서는 마르코를 미행한다.

니콜은 아들 한명을 키우며 살아가는 30대 이혼녀. 니콜에게 극도로 집착해 폭력을 휘두르던 남편과 이혼하고 얼마간 평온하게 살아갈 수 있었다. 그러나 어느 날 다시 나타난 남편은 그녀를 사랑한다며 다시 재결합 하자고 애원한다. 니콜의 차가운 반응에 남편은 협박과 선물공세로 그녀를 불안하게 한다. 하지만 니콜은 이미 다른 남자를 사랑하고 있다. 지나간 사랑은 그녀에겐 이제 두렵고 치떨리는 과거일 뿐이다.

죽도록 사랑하지 않았기 때문에 살만큼만 사랑했고,

영원을 믿지 않았기 때문에 언제나 당장 끝이 났다.

내가 미치도록 그리워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무도 나를 미치게 보고싶어 하지 않았고,

그래서, 나는 행복하지 않았다.

사랑은 내가 먼저 다 주지 않으면 아무것도 주지 않았다.

버리지 않으면 채워지지 않는 물잔과 같았다.

사랑하지 않는 자는 모두 유죄다.

자신에게 사랑받을 대상 하나를 유기했으니

변명의 여지가 없다.

-노희경의 '지금 사랑하지 않는 자' 중에서-

Production Note

“가슴 뛰던 사랑이 언제부턴가 흔들린다….

절망하고, 상처받고….그러나 또 다시 빠져드는 격정적인 세가지 사랑 이야기”

는 사랑에 관한 이야기다. 그리고 동시에 사랑에 올인하는 강렬하지만 슬픈 심장을 가진 사람들의 이야기다. 사랑 때문에 그 동안의 익숙했던 ‘나’를 버리고 전혀 다른 ‘내’가 되어 가기도 하고, 사랑 때문에 자신을 스스로 파괴하기도 한다. 사랑의 진심을 상대방이 몰라줘서 절망하고, 깊은 사랑의 굴레에 빠져 헤어나올 수 없는 감정의 무게 때문에 힘들어 한다. 영화 속의 세 커플과 그들의 주변 인물들은 끊임없이 스치고 만나고 관계를 만들지만 아무하고도 진정으로 소통하지 않는다.

“스스로 감당할 수 없는 불꽃 같은 사랑….

멈출 수 없는 사랑의 열정은 자신을 파괴한다”

의 등장 인물들은 모두 격정적인 사랑에 중독되어 있다. 그 사랑의 격정과 깊이에 빠져 힘겨워 하고 절망한다. 이제는 멈춰야지 생각하지만 상대를 처음 사랑할 때처럼 그 사랑에서 벗어나는 것은 불가항력이다. 사랑한다 해도 상대의 모든 것을 소유할 수는 없기에 의 등장 인물들은 상처 받는다. 가질 수 없는 것을 알면서도 사랑의 욕망은 그들을 감정의 벼랑 끝으로 내몰아 버린다. 는 이렇게 사랑의 아픔과 절망을 옴니버스 스타일의 드라이한 시선으로 그려내고 있다.

Spotlight

사랑에 대한 집착과 절망, 격정을 옴니버스 구성으로 그려낸 완성도 높은 유럽 영화의 진수 !!

는 옴니버스 구성으로 되어 있다. 옴니버스 구성은 우리에게 잘 알려진 나 처럼 다양한 등장 인물들과 그들의 각기 다른 에피소드가 씨줄과 날줄처럼 엮어진 구성을 말한다. 에서도 세 쌍의 커플이 등장하고 그 커플들을 둘러싼 주변인들이 각기 다른 색깔의 사랑을 나누고 있다. 이들 세쌍의 커플은 우연히 스치기도 하고, 새로운 관계로 발전하기도 한다. 이처럼 는 감각적인 구성을 기본 토대로 사랑에 대한 집착과 그로 인한 절망, 그리고 멈출 수 없는 격정적 사랑의 감정을 완성도 높게 그려냄으로서, 유럽 영화 특유의 진지하고 심미적인 분위기를 담고 있다.

파괴적 사랑에 대한 문제작 와 비견되는

지독히 중독된 사랑에 관한 새로운 시각 !!

섹스에 중독된 중년 남녀의 관계를 심도 깊게 묘사해 찬사를 받은 와 는 몇 가지 부분에서 닮아있다. 유럽 영화 특유의 감수성과 사실적인 성묘사라는 부분이 그것이다. 그러나 는 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는 가 보여준 중년 남녀의 격정적 사랑 외에도 사랑의 집착이나 너무나 강렬해서 파괴적인 사랑의 열정을 보다 다양한 등장 인물들을 통해 섬세하게 묘사한다는 점에서 차별점을 가지고 있다. 사랑하는 남녀가 아름다운 순간을 넘어 서로에게 집착하고, 그로 인해 서로를 파괴해 가는 과정이 새로운 시각으로 묘사되고 있다.

제9회 부산국제영화 초청 상영작, 지명도 높은

유럽 영화제에서 다수의 노미네이트와 수상을 기록한 수작 !!

는 재작년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되어 많은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화제작이다. 또한, 같은 해 ‘토론토 국제영화제’에도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되어 상영되었다. 2004년 ‘Hof International Film Festival’에서 작품상을 수상했고, 같은 해 ‘Locarno International Film Festival’에서는 최우수 작품상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그리고 연이어서 2005년에는 ‘Mar del Plata Film Festival’에서도 최우수 작품상 후보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유럽 유수의 영화제에서 주목을 받음으로서 작품성을 인정받은 수작이다. 특히 연출을 맡은 괴르쯔 스필레만 감독은 직접 시나리오를 쓴 이 작품으로 독일과 오스트리아 등 독일어권 나라에서 이후 많은 연출의뢰 러브콜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정사 여부가 논란이 됐을 만큼 사실적인 성묘사

노련한 배우들의 깊이 있는 연기력 !!

에 제일 처음으로 등장하는 중년 커플의 첫 정사장면은 성기 노출은 물론이고 실제 정사를 보는 듯한 사실적인 묘사에 유럽 개봉 당시에도 논란이 되었던 작품이다. 거의 실연에 가까운 노골적인 성묘사는 유럽 영화들의 개방적인 표현수위에 따른 것이기도 하지만, 중년에 우연히 빠져든 사랑에 일상과는 전혀 다른 사람이 되어 버리는 주인공들의 심리를 보여주는 묘사이기도 하다. 특히, 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옴니버스 구성의 영화인 만큼 출연 배우들의 노련한 연기는 필수적인 요소가 아닐 수 없다. 사랑의 격정과 그로 인한 심리적 동요를 보여주는 섬세한 내면연기가 씨줄과 날줄처럼 엮여 영화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있다.

세 가지 사랑, 정사演員

세 가지 사랑, 정사劇照

세 가지 사랑, 정사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세 가지 사랑, 정사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