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산의 봄 Springtime in Wushan, 巫山之春

0.0/10
共10評論
時長   114분
語言   중국말
地區   중국
台灣上映   01月01日 2004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33

評論  |  分享 

무산의 봄劇情

무산의 봄 Springtime in Wushan, 巫山之春,은 2004에 발표 된 중국 2004 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영화는 장밍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한국에서 2004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중국의 무산은 양쯔강을 가로막는 세계 최대의 댐 프로젝트가 진행 중인 지역이다. 1차 단계가 완료되어 이 지역은 곧 물에 잠기는 구시가지와 시멘트 빌딩 숲에 플라스틱 야자수들이 들어찬 신시가지로 양분되었다. 우산을 배경으로 빼어난 작품들을 선보였던 장밍 감독이 자신의 고향인 이 곳을 다시 찾은 것은 2003년 춘절(구정) 연휴. 수 천 년 동안 삶을 유지해왔던 고도의 역사가 물 속으로 가라앉고 새로운 역사가 시작되는 순간이 소형 DV 카메라에 잡혔다.

이러한 역사적 순간을 기념하는 장밍 감독의 방식은 이 순간에도 섹스를 찾고 애인을 생각하는 사람들의 변함없는 일상을 기록하는 것. 불도저로 밀어낸 구시가지의 폐허만큼이나 신시가지도 어수선하고 마음 둘 곳이 없다. 장밍 감독은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세밑의 썰렁한 밤거리를 배회하기도 하고 새 아파트에서 열리는 가족모임에 참석하기도 한다. 감독의 친구들과 가족들은 카메라를 향해 말을 걸고 담배를 건네며 카드놀이를 함께 한다. 마치 카메라는 이들의 만남에 우연히 친구가 되어 함께 했었다는 듯이. 사적인 것이 정치적일 뿐 아니라 역사적일 수도 있다는 것을 상기하게 하는 독특한 다큐멘터리 작품.

무산의 봄演員

무산의 봄劇照

무산의 봄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무산의 봄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