량산바오와 주잉타이劇情

량산바오와 주잉타이 Butterfly Lovers : Leon & Joel, 梁山伯與祝英台,은 2004에 발표 된 대만 2004 로맨스,멜로,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영화는 차이 밍친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유약영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4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백년도 더 된 중국의 설화를 바탕으로 한 는 중국판 ‘로미오와 줄리엣’이라 할만하다. 고전에 현대적인 윤색을 가하고 거기다 동양적인 세계관까지 더해진 이 애니메이션은 그림풍과 색감에도 동양적인 정취가 가득하다.

벚꽃잎이 훨훨 날리는 정원에서 중국시를 공부하는 아름다운 소년들 중에, 두 사람이 서로 눈을 맞추고 있다. “멀리서 친구가 찾아오면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를 읊고 있는 량산바오에게 넋이 나가있는 주잉타이는 사실 여자다. 보수적인 분위기가 극에 달했던 진 왕조 말기, 2등 시민인 여성은 남성과 같이 학교를 다닐 수 없었기 때문에 주잉타이는 남자 행세를 하고 있었던 것이다. 언덕 위 정자에서의 첫만남, 연꽃 아래의 속삭임, 연못가에서의 고백으로 이어지는 로맨스, 그리고 정략결혼과 죽음으로 이어지는 비극적 결말. 그러나 죽음이 끝은 아니다. 는 동양적인 세계관에 따라 그들의 이야기를 조금 더 이어나간다.

중국, 대만, 홍콩에서 온 배우(목소리 연기를 위한)와 음악가들이 결집해 2년 동안 작업한 이 영화는 대만의 가장 큰 영화사가 제작한 첫 애니메이션이다. 고대설화의 고답적인 기운을 털어내기 위해 너무 많이 노력한 탓에 연극무대를 갑자기 주잉타이의 페미니즘 강연장으로 바꿔버리는 식의 무리수만 제외한다면 이 영화에서 대만 애니메이션의 대중적인 가능성을 엿보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량산바오와 주잉타이演員

량산바오와 주잉타이劇照

량산바오와 주잉타이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량산바오와 주잉타이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