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장 The Warlords, 投名狀

7.2/10
共19評論
時長   126분
語言   중국말
地區   중국
演員   이연걸   유덕화   금성무   서정뢰   향좌  
台灣上映   08月06日 2015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31

評論  |  分享 

명장劇情

명장 The Warlords, 投名狀,은 2015에 발표 된 중국, 2015 액션,전쟁,시대극 .06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진가신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이연걸,유덕화,금성무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15년08월06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피로 의형제를 맺은 세 남자, 그들의 모든 것을 바꾼 세 번의 전투!’

19세기 중엽, 청 왕조의 부패로 고통받던 백성들이 태평천국의 난을 일으킨다. 반란군과의 싸움에서 자기 부대의 병사를 모두 잃고 혼자 살아남게 된 장군 ‘방청운’. 혼자 배회하던 그는 길에서 한 여인을 만나 하룻밤을 함께 보내게 되고, 다시 힘을 내게 된다.그 후 먹을 것을 찾던 중 음식을 주며 인력을 충원하려 하는 도적단을 만나게 되고, 그들을 이끌고 온 ‘강오양’의 눈에 띄어 도적단과 함께 움직이게 된다. 그렇게 도착한 도적단 마을에서 방청운은 길에서 만났던 여인과 재회하게 되는데, 알고 보니 그녀는 도적단 두목인 ‘조이호’의 여인 ‘연생’이다. 그녀를 만난 반가움도 잠시, 도적단에게 군량을 약탈당했던 ‘괴’군이 마을을 공격해 오고, 마을은 엉망이 되고 만다. 사람들이 다치고 먹을 것도 모두 빼앗긴 상황에 망연자실한 조이호에게 방청운은 청군에 들어가자고 권한다. 방청운을 믿지 못하겠다는 반론이 나오자, 방청운, 조이호, 강오양 세 사람은 피의 맹세를 맺고 의형제가 된다. 그렇게 결성된 ‘산’군은 죽음을 불사한 결의를 앞세워 서성에서의 첫 전투를 승리로 이끌고 세력을 키우게 된다.

[ About Movie ]

피로 의형제를 맺은 세 남자의 치열했던 세 번의 전쟁!

혼란한 시대를 배경으로 치열했던 세 번의 전투가 재현된다. 첫 번째, 8백명의 군사로 5천명에 맞서 싸워 영웅이 탄생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서성(舒城) 전투. 두 번째, 9개월에 걸친 싸움 끝의 처절한 대치전 소주성(蘇州城) 탈환. 그리고 최후의 전투인 남경(南京) 함락까지. 난세의 영웅이 되고자 한 세 남자의 운명이 세 번의 전장을 통해 시험 받는다.

CG도, 와이어도 없는 100% 리얼 스펙터클 전쟁 액션!

CG와 와이어 그리고 계산된 스턴트로 만들어진 거짓 액션은 가라! 은 100% 리얼 스펙터클 전쟁 액션 영화이다. 15만 명의 엑스트라가 동원되어 실전을 방불케 한 전투 장면, 280대의 카메라로 찍어낸 다채로운 비주얼, 19세기 전장의 모습을 고증 재현한 의상과 미술, 그리고 눈을 가린 채 혼신의 연기를 펼친 600마리의 말들과 몸을 사리지 않은 배우들의 투혼적인 연기. 지금까지의 무협 액션 영화와 다른 리얼 액션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하고, 감동시킬 것이다.

최고의 드림 팀이 만들어낸 걸작!

이연걸, 유덕화, 금성무, 중국 사대천녀(四大天女) 중 한 명인 서정뢰 그리고 , < 퍼햅스 러브>의 감독 진가신. 감독과 주연배우의 이름만으로도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하는 의 스태프들은 배우들만큼이나 인상적이다. 2006년 로 오스카 의상상 후보에 올랐던 미술감독 해중문, , , , 등을 작업한 세계적 무술감독 정소동, 시리즈, 등의 영상을 만든 홍콩 최고의 촬영감독 황악태 등. 그야말로 홍콩 영화의 ‘명장’들이 모여서 만든 작품이다.

새로운 흥행 역사를 쓸 2008년 첫 중국 영화!

2007년 12월 13일 중국에서 개봉한 은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첫 날만 2천 2백만 위안의 흥행 수익을 거두었다. 이 같은 추세라면 장예모 감독의 이 보유하고 있는 중국 영화 최고 흥행 수입 기록인 2억 5천만 위안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킨 은 이제 한국에 상륙, 그 기록을 이어갈 전망이다.

명장演員

명장劇照

명장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명장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