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우즈 제로劇情

크로우즈 제로 Crows Zero, クローズ ZERO,은 2008에 발표 된 일본 2008 액션 .02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미이케 다카시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오구리 슌,야마다 타카유키,야베 쿄스케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8년07월02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마침내 결전의 날이 찾아왔다! 정상을 향한 최후의 결전!!

품성제로, 초특급 사고뭉치 불량 학생들이 모두 모인 악명 높은 스즈란 고등학교.

무수한 파벌과 새로운 강자들의 등장으로 정상을 차지하려는 세력 다툼은 잠시도 그치질 않고, 지금까지 스즈란 고교를 완전 평정한 1인자는 아무도 없었다.

현재 스즈란 고교의 최강 세력은 3학년 세리자와 타마오(야마다 타카유키). 막강한 싸움꾼에다 의협심도 강해 엄청난 수하를 거느린 세리자와에게도 스즈란 완전 제패는 만만하지가 않다. 어느 날 도저히 불가능하다는 스즈란 고교 완전 제패를 꿈꾸며 겁없는 전학생 키야 겐지(오구리 슌)가 나타나고, 또 다른 강자 겐지의 등장으로 스즈란 고교는 또 다시 폭풍전야에 빠져든다.

한편 언제나 단독으로 행동하던 겐지는 우연히 스즈란 출신의 삼류 깡패 가타기리 켄(야베 쿄스케)을 만나 우정을 쌓게 되고, 겐지의 카리스마를 감지한 켄은 자신이 이루지 못했던 스즈란 제패의 꿈을 이루기 위해 겐지를 돕기 시작한다. 켄의 도움으로 스즈란 막강 세력들을 잇달아 장악한 겐지는 GPS(Genji Perpect Seiha= 겐지 완벽 제패)라는 새로운 세력을 결성하고 스즈란 제패를 눈앞에 두게 된다. 이제 스즈란의 세력판도는 크게 뒤바뀌었고, 겐지와 세리자와의 피할 수 없는 최후의 대결이 펼쳐질 순간이 다가왔다.

싸움으로 밖엔 이야기할 수 없는 상대가 있고, 피하려야 피할 수 없는 싸움이 있다.

과연 스즈란 고교 완전 재패 1인자의 자리는 누구에게 돌아갈 것인가…

[ About Movie ]

전설의 만화! 일본 만화 최고의 베스트셀러 ‘크로우즈’ 전격 영화화!!

2001년 국내에 소개되며 많은 인기를 끌었던 는 까마귀 학교라 불리는 스즈란 고등학교를 무대로 패권 다툼을 벌이는 불량 소년들의 이야기를 그린 만화. 지난 1991년부터 8년간 일본의 만화잡지 월간 소년 챔피언에 연재되며 누계 발행부수가 3200만부에 달하는 등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작품으로 일본뿐 아니라 한국, 중국 등에서도 큰 인기를 끌며 일본만화 열풍을 일으켰다.

만화 연재 초기부터 수많은 영화화 의뢰를 거절했던 원작자인 타카하시 히로시는 ‘약자를 향한 괴롭힘이 등장하지 않고 강자에 도전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세상이 말하는 폭력과는 다른 의미의 싸움으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보여주고 싶다’는 의 프로듀서 야마모토 마타이치로의 끈질긴 교섭과 열의에 감동하여 마침내 영화화를 허락했다. 더욱이 세계적으로도 명성이 높은 일본 최고의 감독 미이케 타카시가 연출을 맡는 소식은 타카하시 히로시가 결심을 더욱 확고하게 만들어주었다. 는 만화 이전의 새로운 에피소드로 만화의 열혈 팬들과 만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에게도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신선한 볼거리를 선사해줄 것이다.

일본의 국민스타 기무라 타쿠야를 누르고 박스오피스를 평정한 최대 화제작!

뜨거운 열광에 힘입어 속편 제작 결정! 미이케 다카시 & 오구리 슌 재회!!

2007년 10월 27일 일본 전역에서 공개된 는 개봉과 동시에 강력한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특히 7주 연속 일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일본 최고의 아이돌이자 국민스타 기무라 타구야 주연의 를 단숨에 제치고 차지한 결과라 더욱 눈길을 끈다. 개봉주 주말 성적으로만 총 347만 달러의 흥행수익을 올리며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한 의 이 같은 흥행 수치는 일본 최고의 베스트셀러 만화 의 오리지날 시나리오라는 점이 호기심을 자극한 것으로 분석된다.

는 원작의 이야기가 시작되기 1년 전의 스즈란 학교의 짱을 두고 벌이는 열혈남들의 대결이라는 매력적인 스토리와 스즈란 고교의 최대 파벌 세리자와 군단과 스즈란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려는 전학생 겐지의 대립구도, 일본 최고의 꽃미남 스타 총출동, 미이케 다카시 감독만의 통쾌한 유머 등으로 일본 전역에 돌풍을 일으키며 박스오피스 1위 행진을 이어 나갔다. 그리고 이러한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마침내 속편제작이 결정된 는 2009년 미이케 다카시 감독과 오구리 슌이 선사하는 환상의 팀워크를 다시 한번 만나게 될 것이다.

오구리 슌!

야마다 다카유키!

만화보다 더 멋진 일본 최고의 청춘스타 총집합!!

2007년 일본 구글 검색어 순위 1위!! 스즈란 고교의 정상을 차지하기 위해 전학 온 주인공 키야 겐지역을 맡은 오구리 슌은 만화 주인공 같은 완벽한 외모에 발군의 연기력을 과시, 가장 주목받는 배우로 급성장하고 있다. 를 통해 스타일 넘치는 외모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많은 여성팬들을 사로잡은 그는 일본 최고의 스타로 입지를 굳혔다. 국내에는 의 ‘루이’역으로 두터운 팬 층을 소유하고 있으며 의 개봉으로 다시 한번 국내 팬들을 유혹할 예정이다.

의 또 다른 주인공 의리파 세리자와 타마오를 맡은 야마다 타카유키 또한 TV 드라마 , 등을 통해 다정다감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꽃미남 스타다. 뚜렷한 이목구비에 맑은 눈으로 많은 일본 여성 팬을 거느리고 있는 야마다 다카유키 외에도 만화를 원작으로 한 만큼 개성 있는 캐릭터를 연기하는 일본 최고의 청춘 배우들이 총출동한 . 강렬한 액션과 더불어 독특한 캐릭터들을 매력적으로 표현해낸 일본 최고 청춘 스타들의 다양한 모습은 영화의 재미를 더해줄 것이다.

더 이상의 액션은 없다!

만화보다 더 강렬하고 화려한 열혈 액션의 진수를 보여준다!!

“영화를 찍다가 죽어도 좋다!”는 각오로 온몸을 내던져 연기한 배우와 액션장면에 탁월한 감각을 자랑하는 일본 최고의 감독 미이케 다카시가 탄생시킨 의 액션은 영화 내내 눈을 즐겁게 한다. 생주먹의 화려한 액션장면은 리얼하면서도 환상적이고, 생생하다. 액션장면마다 각각 다른 묘미를 선사하는 는 만화 원작의 느낌을 그대로 실어 담으려 노력했고, 감독과 배우들, 심지어 단역들조차 모든 에너지를 쏟아 부었다.

그 중 가장 빛을 발하는 액션장면은 겐지와 사와지리의 스즈란 고교 최고의 자리를 두고 싸우는 빗속 대결장면이다. 이 장면을 찍기 위해 동원된 수많은 액스트라와 배우들 스탭들까지 몇 톤의 비를 맞아가며 완벽한 액션장면을 완성시켰다. 원작자 타카하시 히로시마저도 영화를 본 후 “정신 못 차릴 정도로 엄청나게 재미있었다. 영상세계의 위력을 실감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던 것은 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주고 있다.

[ Production Note ]

영화를 위해 새롭게 쓰여진 오리지널 스토리!

는 일본은 물론 국내에까지 널리 알려져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타카하시 히로시의 만화 원작을 기본으로 만화 속 이야기가 시작되기 1년 전의 스즈란 고교를 그리고 있다. 프로듀서인 야마모토 마타이치로는 각본 작업을 진행하면서 누구보다 의 스토리에 대해서 잘 알고 있는 원작자 타카하시 히로시에게 많은 자문을 구했다. 타카하시 히로시는 그 동안 익히 보아왔던 원작을 따라 하는 영화들과는 다르게 원작만화를 감명 깊게 본 관객이나 보지 못한 관객이나 누구나 궁금해하고,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은 아무도 모르는 새로운 이야기야 말로 관객들이 진짜 원하는 것이라는 믿음이 있었다.

타카하시 히로시의 특별한 조언에 힘을 얻은 미이케 다카시 감독과 야마모토 마타이치로 프로듀서는 ‘만일 나라면’ 이라는 상상력을 배제하고, ‘시대적 현상을 살리자’는 새로운 방향으로 스토리를 만들어가기 시작했다. 그리고 영화를 위해 완전히 새롭게 쓰여진 시나리오는 원작에서 중시하고 강조했던 부분들을 결코 놓치지 않으면서 스즈란 학교의 짱을 두고 벌이는 열혈남들의 대결이라는 매력적인 스토리로 새롭게 태어났다.

배우의 신체적 특성과 개성을 살린 맞춤 열혈액션 촬영!!

의 화려하고 파워풀한 액션 장면들은 환상적인 비주얼과 리얼함으로 특히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런 생생한 액션 장면들은 캐릭터 보다는 배우들이 개성을 살린 액션 연출로 더욱 빛이 났다. 출연 배우들의 신체적 특성이나 체력 등은 전혀 다를 수 밖에 없었기 때문에 오히려 격투 방식을 배역에 맞추지 않고, 배우들의 특성에 맞춰 자연스러운 장면을 연출하려고 했다. 그 결과 배우들 각각의 매력과 개성 넘치는 액션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어냈다.

특히 주인공 오구리 슌과 야마다 다카유키의 변화무쌍한 액션스타일을 주목해서 본다면 특별한 묘미를 만끽하게 될 것이다. 또한 영화 내내 등장하는 격투 장면은 통쾌함을 선사하지만 자칫 단조롭게 흐를 수 있었던 우려가 있었기 때문에 액션의 스타일과 방식, 내용 면에서 많은 변화를 주려고 노력했고, 배우와 스텝들의 뜨거운 열정으로 모두가 반할만한 멋진 장면들이 만들어졌고, 원작 만화 팬들마저도 감탄의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강렬한 사운드와 매력적인 비트 속에 흐르는 비장한 청춘!!

는 일본 박스오피스 1위의 흥행 행진 속에 높은 OST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했다. 일본 최고의 아티스트 아사이 겐이치, 요도우 보즈가 참여한 음반은 만의 스타일이 담긴 열정적이고 자유분방한 음악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가슴을 파고드는 리얼한 노랫말과 강렬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비트있는 음악, R&B,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은 의 개성을 표현하고 있다.

영화의 개봉과 동시에OST 수록곡까지 열풍을 몰고 온 에서 키야 겐지(오구리 슌)와 애틋한 감정이 오고 가는 아이자와 루카 역의 구로키 메이사. 빼어난 미모에 춤과 노래솜씨가 뛰어난 라이브하우스의 톱스타로 열연하면서 직접 노래를 불러 관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영화 속에 등장하는 라이브 하우스에서 200명의 엑스트라들이 모인 가운데 실제 공연을 펼치기도 했던 구로키 메이사의 노래는 겐지와 세리자와의 최후의 대결 장면에 배경음악으로 흐르며 영화의 감동을 선사한다.

[ Character Match ]

1) GPS(Genji Perpect Seiha= 겐지 완벽 제패)

3학년 키야 겐지

스즈란 정상을 차지하기 위해 전학 온 주인공.

스즈란 출신의 삼류 깡패 가타기리 켄과의 만남을 통해 조직의 힘을 깨달아 츄타, 마키세, 이사키 등 믿음직한 동지를 얻어 GPS를 결성한다.

3학년 다무라 츄타

E반의 최강자였으나 겐지와 1대1 대결에서 무릎을 꿇고 곧바로 겐지를 도와 스즈란 평정에 나선다.

3학년 이자키 슌

명석한 두뇌와 전투력을 자랑하는 D반의 캡틴.

처음엔 겐지가 마음에 들지않아 궁지에 몰아넣기도 했으나 굽힐 줄 모르는 겐지의 투지에 감동해 스스로 GPS에 가담한다.

3학년 마키세 다카시

세리자와 군단에 끝없이 대항하는 단순무식형의 저돌적인 C반의 캡틴.

겐지에 적개심을 품고 있었으나 그의 화끈하고 솔직한 인간성에 반해 C반의 주먹들을 모두 이끌고 GPS에 합류하기로 결의한다.

2) 세리자와 군단

3학년 세리자와 타마오

스즈란 제패를 눈앞에 두고 있는 초특급 거물. 드롭킥, 백드롭 등 다양한 프로레슬링 기술을 구사하는 싸움의 천재. 두둑한 배짱을 갖춘 의리파로 야쿠자든 경찰이든 전혀 두려워하지 않는다.

3학년 다츠가와 토시오

무수한 싸움을 거쳐 온 세리자와 군단의 2인자. 중학교 시절에는 겐지와 둘도 없는 친구였으나 지금은 서로 견제하는 사이. 뇌종양에 걸려 생명이 위독하지만 수술을 거부하며 세리자와의 오른팔이 되어 스즈란 제패를 꿈꾼다.

3학년 도가지 유지

세리자와 군단의 두뇌로 활약하는 도가지 유지는 세리자와 군단의 세력을 넓히기 위해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너무 비열한 수법을 쓰다가 결국 세리지와의 분노를 사게 된다.

3학년 미카미 마나부 & 미카미 다카시

흉악무도한 쌍둥이 형제. 절묘한 콤비네이션 전투력으로 막강한 파워를 휘두르다 세리자와에 참패, 뒤늦게 군단에 합류한다. 피도 눈물도 없는 잔혹한 성격 때문에 그야말로 공포의 대상이다.

2학년 츠츠모토 쇼지

전일본유도선수권 대회에 출전한 경력을 자랑하는 세리자와의 후배.

독특한 헤어스타일이 눈에 띄는 멋쟁이 쇼지는 언제나 세리자와를 그림자처럼 따라다닌다.

3) 무장전선

2학년 한도 히데토

폭주족 ‘무장전선’ 소속으로, 사천왕이라 불리는 톱클래스 전사 중의 하나다.

무장전선의 상징인 해골문양이 새겨진 가죽잠바를 입고 학교에 나타나도 교사들은 두려워서 아무 말도 꺼내지 못한다.

2학년 치다 나오키 & 야마사키 다츠야

한도와 함께 행동하는 무장전선의 핵심멤버.

무조건 건드리지 않는 게 상책이다.

4) 에비츠카 삼총사

1학년 기리시마 히로미 / 혼조 도시아키 / 스기하라 마코토

에비츠카 중학교 출신의 악명 높은 삼총사. 미친개란 별명의 히로미, 마스크가 트레이드마크인 ‘퐁’이란 닉네임의 도시아키, 늘 선글라스를 끼고 다니는 ‘마코’란 닉네임의 마코토. 셋이 뭉치면 천하에 무서울 게 없다.

5) 소속불명

2학년 하야시다 메구미

스즈란에서 싸움실력 넘버원으로 소문난 최강자, 통칭 ‘린다맨’

신화적인 전력을 갖고 있지만 스즈란 패권을 둘러싼 세력다툼에는 전혀 흥미가 없다. 시비를 걸지 않는 한 결코 싸우지 않는 수수께끼의 인물. 집안사정으로 결석하는 날이 많기 때문에 학교에서 좀처럼 눈에 띄지 않는다.

2학년 와시오 교타

최근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풍운아로, 2학년으로 구성된 와시오파의 캡틴.

세리자와에 도전장을 내려고 기회를 엿보고 있는데, 과연 어떤 결론에 도달할까?

6) 스즈란 출신 삼류깡패

가타기리 켄

스즈란 출신으로 야쿠자의 중간 간부급이지만 허접한 잔심부름이나 하며 부하들한테도 놀림감만 되는 처량한 켄. 겐지와 우정을 나누면서 비로소 삶의 의미를 찾기 시작하는데, 겐지를 살해하라는 두목의 명령을 받는다.

7) 라이브하우스 보컬리스트

아이자와 루카

춤과 노래솜씨에 뛰어나고 미모까지 겸비한 라이브하우스의 톱스타.

겐지를 마음에 두고 있으나 친구 이상의 관계로 이어질까 두려워 절대 내색하지 않는다.

크로우즈 제로演員

크로우즈 제로劇照

크로우즈 제로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크로우즈 제로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