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나와 남자들劇情

엘레나와 남자들 Elena and Her Men, Elena et les hommes,은 1956에 발표 된 프랑스, 1956 코미디,드라마,로맨스,멜로 영화입니다,영화는 장 르느와르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잉그리드 버그만,장 마레,멜 페러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56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9세기 말의 파리, 자유분방한 폴란드 귀족 엘레나는 파리 사교계에서 매혹적인 미모로 수많은 남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러나 재정적 압박에 못 이겨 가족들은 친분이 있던 가문에 엘레나를 시집보내기로 한다. 한편, 엘레나는 파티에서 슈방쿠르 백작을 만나고, 그를 통해 사교계에 새롭게 떠오른 롤랑 장군을 만나게 되는데, 두 사람 모두 엘레나에게 반한다. 정치적 혼란 속에 세 사람은 음모에 말려든다.

전성기 르누아르의 작품으로, 복잡한 인물관계와 시종일관 이어지는 수다는 (1939)을 자연스레 떠올리게 한다. 엘레나 역을 맡은 잉그리드 버그만은 절정에 이른 눈부신 아름다움을 발산한다.

(영화의 전당 - 오래된 극장 2016)

세상에서 가장 지적인 영화이며, 영화 그 이상의 영화다 - 장 뤽 고다르

르누아르 후기작의 정점에 있는 작품. 19세기 말의 파리를 배경으로, 폴란드 왕자비였던 엘레나와 그녀를 둘러싼 남자들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잉그리드 버그만이 주연을 맡았고, 의 장 마레가 상대역인 롤랑 장군으로 출연한다. 인공적인 세트와 비사실적인 연기, 대조가 분명한 색채로 인해 마치 동화 같은 느낌을 주지만 영화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대단히 사실적이다. "있는 그대로의 현실은 동화적이다"라고 했던 르누아르의 말을 실감할 수 있는 영화.

(시네마테크)

엘레나와 남자들演員

엘레나와 남자들劇照

엘레나와 남자들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엘레나와 남자들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