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첼라 Marcela

0.0/10
共10評論
時長   82분
語言   沒有信息哦~
地區   체코
台灣上映   01月01日 2007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52

評論  |  分享 

마르첼라劇情

마르첼라 Marcela,은 2007에 발표 된 체코 2007 다큐멘터리,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헬레나 트레슈티코바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한국에서 2007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는 1970년대부터 인간 관계와 다양한 사회 관계를 다큐멘터리로 찍기 시작한 헬레나 트르제시티코바 Helena Trestikova 의 최신 작품이다. 헬레나의 다큐멘터리가 특이한 점은 ‘시간-간격 촬영 time-lapse shooting’, 즉 다큐멘터리의 대상이 되는 사람의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시작해서 정기적으로 그들을 방문, 이들이 갖고 있는 문제, 삶에서의 투쟁, 꿈과 위기 등을 담음으로써 거의 인생 전체를 수직적인 시간 배열 방식으로 다큐멘터리 작업을 하고 있다는 점이다.

는 이러한 헬레나의 시간-간격 촬영으로 작업된 총 6 부작 시리즈 다큐멘터리 중 한 편이다. 법원에서 결혼식을 하는 총 여섯 쌍의 삶을 따라가기로 한 헬레나는 이들 여섯 쌍의 30년의 삶을 카메라와 함께 한다. 에서 마르첼라는 남편과의 결혼을 시작으로, 결혼 생활 내내 가난과 싸워야 했으며, 그 와중에 딸과 정신박약아인 아들을 낳는다. 부부는 결국 이혼을 하게 되고 마르첼라는 이혼녀로서 두 자식을 키운다. 그러던 어느 날 마르첼라와 가장 가까웠던 딸이 퇴근 중에 철도 변에서 의문사를 당한다. 감독인 헬레나는 딸의 의문사를 겪은 마르첼라를 재정적으로 돕기 위해서 그녀의 이야기를 일련의 시리즈에서 떼어내어 독립적인 다큐멘터리로 먼저 완성시키기로 결정한다. 관객은 한 사람의 인생 전체로 확장된 영화 시간, 삶과 구분 불가능하게 된 영화, 드라마이자 이야기가 된 평범한 인간의 인생을 보면서 극영화가 갖고 있는 인위성을 철저하게 배제한 채 평범한 사람이 겪는 인생의 위기와 갈등을 드러내는 전통적인 생애사 다큐멘터리에 동참하게 된다. 는 ‘타인의 삶’에 관음증적이지 않고 엿듣지 않은 채 인생의 위기를 함께 경험하는 윤리적인 영화가 무엇인지를 보여준다.

마르첼라演員

마르첼라劇照

마르첼라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마르첼라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相關電影

엘리사와 마르셀라 Elisa & Marcela  線上看 엘리사와 마르셀라
Elisa & Marcela
로맨스/멜로,드라마  스페인
01月01日 2019 台灣上映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