슨도메劇情

슨도메 Sundome, すんドめ,은 2008에 발표 된 일본 2008 코미디 .22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우다가와 다이고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스즈키 아카네,니노미야 아츠시,츠기하라 카나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8년05월22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밤낮없이 꼴리는 일상, 참으면 참을수록 커지는 것이 있다~

아이바는 선생님과 같은 반 친구들로부터 이름조차 기억되지 않을 정도로 존재감이 없는 조용한 고2 학생이다. 학교생활의 대부분은 UFO를 연구하는 동아리 활동이고, 그의 유일한 즐거움은 매일 밤 방에서 자위를 하는 것이다.

자위하는 걸 빼곤 모든 것이 지루하고 무료한 그의 일상은 어느 날 용모 섹시한 여학생 사하나가 전학 오면서 변하게 된다. 한편, 가슴이 큰 여학생 짱 교코도 새로 전학 온 사하나 때문에 자신의 인기가 떨어지자 라이벌 의식을 갖게 되고 급기야 아이바를 유혹한다.

Cool한 사하나와 Hot한 교코, 이 둘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는 아이바.

이 미묘한 삼각관계의 결말은!?

일본 베스트셀러 인기 만화 전격 영화화 !

마음 달랠 곳 없는 동정 고교생의 심정과 그것을 가지고 장난치는 악마 같기도 천사 같기도 한 여고생들의 스릴 넘치는 관계. 아슬아슬한 사랑과 에로스를 그려낸 는 일본판 “영 챔프”에 연재되어 최고의 인기를 얻은 코믹만화로 단행본은 10만부 이상 팔린 베스트셀러이다. 2007년에는 일본 핸드폰 다운로드 시장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지금 가장 주목 받고 있으며 또한 가장 빠른 시간 내 영화화 되었다.

시리즈는 비켜라 !

섹스 경험이 전무한 동정남을 소재로 하여 큰 인기를 누렸던 외화 시리즈와 한국영화 시리즈, 이제 진정한 동정남 섹시코미디의 진수를 가 보여준다. 아무리 동정남을 주연으로 내세우지만 역시 중요한 소재는 문제가 되는 여자주인공, 의 사하나 역으로 로리타적인 페이스의 스즈키 아카네는 동정남 고교생의 비너스로 분해 지금까지 없었던 미스터리하고 섹시한 매력을 발산시킨다.

단순히 성적호기심에 몸부림치는 청춘의 모습을 과장되게 보여주지 않고 일본의 동정 소년들과 일찍이 동정이었던 소년들에게 바치는 편애적 청춘스토리인 가 국내관객들에게는 어떤 평가를 받게 될지 기대된다.

슨도메演員

슨도메劇照

슨도메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슨도메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