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명탐정 코난 : 탐정들의 진혼가劇情

극장판 명탐정 코난 : 탐정들의 진혼가 名探偵コナン 探偵たちの鎮魂歌(レクイエム),은 2014에 발표 된 일본 2014 애니메이션,미스터리,범죄 .13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야마모토 야스이치로가 지배하고 있습니다,김선혜,강수진,이정구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14년02월13일에 출시되었습니다.

TAKA3-8, 밤의 카페테라스, 그리고 You cry

수수께끼의 의뢰인으로부터 초대받아 초대형 테마파크 미라클 랜드를 방문한 코난 일행.

의뢰인은 제한된 12시간 내 자신이 의뢰한 사건을 해결하지 못하면, 코난과 유명한 탐정뿐만 아니라 미란과 장미 그리고 어린이 탐정단의 손목에 찬 미라클 랜드 프리패스 ID에 설치된 폭탄이 폭발할 것이라 위협한다.

부산의 고등학교 탐정 ‘하인성’과 괴도키드를 쫓는 원조 고등학생 탐정 ‘백준수’ 역시 코난과 똑같은 의뢰에 인질이 잡혀있는 상황.

코난과 함께 사건에 도전하는 탐정들은 여기에 ‘괴도 키드’ 역시 연루되어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시시각각으로 제한시간인 밤 10시는 다가오고, 정체를 알 수 없는 괴한들의 습격이 계속되는데……

코난과 탐정들 그리고 괴도 키드는 과연 수수께끼를 풀고

사상 최악의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인가!?

[ 극장판 CONAN ]

1997년 극장판 1기

1998년 극장판 2기

1999년 극장판 3기

2000년 극장판 4기

2001년 극장판 5기

2002년 극장판 6기 / 2008년 국내개봉작 (최종 스코어 12만, 25개관)

2003년 극장판 7기

2004년 극장판 8기 / 2013년 1월 국내 개봉작(최종 스코어 17만)

2005년 극장판 9기 / 2013년 8월 8일 국내 개봉작(최종 스코어 38만)

2006년 극장판 10기 /2014년 2월 13일 국내 개봉

2007년 극장판 11기

2008년 극장판 12기

2009년 극장판 13기 / 2009년 국내개봉작 (최종스코어66만)

2010년 극장판 14기 / 2010년 국내개봉작 (최종스코어62만)

2011년 극장판 15기 / 2011년 국내개봉작 (최종스코어64만)

2012년 극장판 16기 / 2012년 국내개봉작 (최종스코어52만)

2013년 극장판 17기

2014년 극장판 18기

[ About Movie ]

방항 흥행불패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이 돌아온다!

매년 방학시즌마다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두뇌게임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아온 이 다시 돌아온다. 1994년 만화책으로 첫 선을 보였던 은 검은 조직에 의해 초등학생의 몸이 되어버린 코난이 명석한 두뇌와 추리로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해가는 활약상을 담고 있다. 지금까지도 꾸준히 TV시리즈, 극장판 애니메이션, 게임 등을 통해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 첫 공식 개봉작 을 시작으로 매 작품마다 성공적인 흥행으로 명실상부 최고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오는 2월 개봉을 앞둔 는 국내8번째 공식 개봉 작품으로, 일본 개봉 당시 지금까지의 극장판 중 단연 최고의 작품이라는 찬사를 받았을 정도로 탄탄한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액션을 자랑하는 작품. 2014년 봄 방학에도 과연 명탐정 코난이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흥행 강자의 자리를 지켜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드디어 그들이 모두 모였다! 꽃미남 탐정들의 추리 올스타전!

하인성, 백준수 그리고 괴도 키드까지 한 자리에!

이번 에서 절대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는 그 동안 명탐정 코난의 추리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줬던 다양한 탐정 캐릭터들을 한 작품에서 만나는 점. 추리의 정석이라 불리는 코난을 비롯, 독특한 캐릭터와 뛰어난 추리력으로 매력을 발산해왔던 부산 고교 탐정 하인성과 괴도 키드를 현장에서 반드시 잡아 보이겠다는 원조 꽃미남 고교 탐정 백준수까지, 그야말로 초호화 출연진을 자랑한다. 거기에 흰색 글라이더를 타고 온 도시를 누비며, 대담한 변장과 목소리로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괴도 키드까지 등장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저 많은 캐릭터가 나온다는 것에 의미를 두는 것이 아닌, 각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려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해 주고 싶었다는 야마모토 야스이치로 감독의 의도대로 고등학생 탐정과 괴도 키드가 모여 빚어낼 이번 극장판만의 색다른 재미는 그야말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경험이 될 전망. 최고의 출연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극장판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탄탄한 스토리도 한몫하며 관객들에게 다시 한번 코난의 진가를 선보일 예정이다.

팬들도 인정하는 역대 최강의 서스펜스와 액션!

극장판 10주년 기념 대작 탄생!

이번 는 의 10주년 기념 대작으로 역대 최고의 고등학생 탐정들의 등장과 이들이 펼칠 최고의 추리, 그리고 극적인 긴장을 선사하는 액션으로 그 어느 때보다 완성도 높은 작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테마파크와 도심 한복판이라는 장소들을 배경으로 추리를 해결하기 위해 뛰어다니는 탐정들, 그리고 위험에 처한 미란이와 어린이 탐정단의 모습은 보는 이의 심장을 뒤흔드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

‘진실은 언제나 하나!’를 비롯한 수많은 명대사와 7살의 어린이가 된 고등학생 탐정 남도일(코난)이 해결해 나가는 흥미진진한 사건을 통해 코난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관객들에게 사랑 받아온 . 국내에서 가장 큰 인기를 누리는 장수 극장판 시리즈이기도 한 은 2008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극장판 이후 매년 방학 시즌 새롭고 치밀한 추리의 세계로 관객들을 관객들을 초대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자리 잡아 왔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유쾌함과 짜릿함으로 무장한 이번 는 오는 2월 13일 코난을 기다려온 관객들의 마음을 공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제한 시간 12시간, 3가지 단서!

최악의 상황 속 미란이와 친구들을 구하라!

일본 개봉 당시 역대 최고의 극장판이라는 호평을 받았던 는 그 탄탄한 스토리와 빠른 전개의 액션을 자랑하는 작품. 수수께끼의 의뢰인이 초대한 테마파크에서 유명한 탐정과 코난이 미스터리한 사건을 맡는 것으로 시작되는 이번 작품은 탐정단을 제외한 일행이 놀이공원인 미라클 랜드에서 최악의 위험에 처한 채 머물고, 탐정들은 일행의 목숨이 걸린 사건의 해결에 나서면서 걷잡을 수 없는 긴장 속으로 빠지게 된다. 의뢰인이 제공하는 총 3가지 단서를 토대로 제한시간 12시간 동안 사건을 해결해야만 하는 코난과 탐정들의 절박함이 그 어느 때보다 긴장감 넘치는 스릴을 선사할 예정인 가운데 설상가상 코난은 자신이 남도일이라는 사실을 들켜, 이번 사건의 배후가 누구인지 더욱 호기심을 증폭시킬 전망. 정체를 알 수 없는 무리로부터 공격받는 코난과 탐정단의 모습은 그 어느 때보다 해결하기 힘든 이번 사건의 미스터리를 해결하고 과연 미란이와 다른 일행의 목숨을 구할 수 있을 지 눈길이 쏠리고 있다.

[ CHARACTER ]

코난(남도일)

평범한 초등학생으로 보이지만, 사실 그는 여러 가지 어려운 사건을 해결한 천재 고등학생 탐정 남도일. 검은 조직의 범행현장을 목격하던 중 수수께끼의 독약을 먹게 되고, 초등학생의 몸이 되어버렸다. 그 날 이후, 남도일은 코난이 되어 검은 조직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밤낮으로 어려운 사건들에 도전하게 된다!

유미란

남도일과 초, 중, 고등 학교를 함께 다닌 소꿉친구 여고생. 태권도부의 주장을 맡고 있으며, 태권도 실력은 수도권 대회에서 우승했을 정도. 같이 살고 있는 코난을 남도일 인줄 모르고 남동생처럼 귀여워하고 있다. 어린이 탐정단도 미란을 친 언니(누나)처럼 따르고 있다.

유명한 탐정

전직 형사였지만 지금은 사립 탐정. 코난이 오기 전까지는, 인기 없는 엉터리 탐정이지만, 뒤에서 추리해 주는 코난 덕에 지금은 ‘잠자는 명탐정’이라는 별명의 인기 탐정으로 거듭났다. 유도 실력이 훌륭하고 나름 대로의 실력도 있지만, 실전에 다소 약한 것이 약점.

하인성

코난의 비밀을 알고 있는 절친한 친구. 부산의 고교 탐정으로 한때 남도일에게 도전장을 내미는 등 도전 의식이 강했으나 코난의 정체를 알아버린 후에는 코난의 유력한 조력자가 된다.

괴도키드

현재 활동 중인 2대째 키드. 코난(남도일)의 라이벌. 아버지의 비밀을 알고 그 원수를 갚기 위해 2대 괴도키드가 된다. 신출귀몰하며 대담한 변장이 장기. 특히 음성 변조기 없이 여러 사람의 음성을 사용할 수 있다.

브라운 박사&홍장미

코난의 정체를 아는 몇 안 되는 사람들. 브라운 박사는 남도일 옆 집에 사는 발명가로 몸이 작아진 남도일(코난)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발명하고 있다. 홍장미는 검은 조직의 전 멤버로, 남도일의 몸을 작게 만든 독약 ‘APTX4869’의 개발자. 조직을 탈출 할 때 스스로 그 독약을 먹고 몸이 작아졌다.

어린이 탐정단 (한아름, 고뭉치, 박세모)

코난과 같은 반의 3인조. 전학 온 코난을 끌어들여, 어린이 탐정단을 결성했다. 코난이 있다고는 하지만 경찰청에서 표창을 받을 정도의 공을 세운 적도 있다.

골롬보 반장

형사시절 유명한의 상사이기도 하다. 가는 곳마다 사건에 휘말려 수사에 얼굴을 내미는 유명한에게 약간은 질려있지만 한편으로는 ‘잠자는 명탐정’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유명한 탐정에게 어느 정도 의지 하고 있기도.

정보라

유미란, 남도일과 함께 같은 초, 중, 고를 다닌 소꿉친구로, 아버지가 대재벌. 특히, 미란과는 굉장히 친한 사이로, 부잣집 아가씨라고는 느껴지지 않는 소탈한 성격으로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백준수

괴도키드를 쫓는 고등학생 탐정. 영국의 런던에서의 유학 경험이 긴 지능적인 탐정으로 셜록 홈즈의 광팬. 가족은 영국에 사는 유모 그리고 경찰인 아버지. 친척이 유전자 검사소를 하여 괴도키드의 정체는 알고 있지만 괴도 키드가 나타난 장소에서 잡으려고 한다. 이번 작품에서는 코난 일행과 함께 활동 중 갑자기 사라져버린다.

서가영

같은 학교를 다니는 소꿉친구 인성에게 호신용 부적을 선물할 정도로 인성을 위하며 하인성의 첫사랑이기도 하다. 미란, 보라와 절친한 친구 사이이며, 미란과 도일이 잘 되기를 바라는 인물 중 하나이다.

의문의 의뢰인

코난을 비롯한 탐정들에게 사건을 의뢰한다. 하지만 그들의 소중한 사람들을 인질로 붙잡아 두고 추리를 성공적으로 끝내지 못하면 모두 폭발할 것이라는 무서운 협박을 한다. 코난의 정체까지 알고 있는 그의 정체는 과연 무엇인가?

[ 사건의 Clue&Tip! ]

Clue 1: TAKA 3-8

의문의 의뢰인으로부터 TAKA 3-8이라는 단서만 얻은 채, 부산을 누비게 된 코난과 유명한 탐정. 과연 TAKA 3-8은 무엇을 의미하며, 사건과 어떤 연관이 있는 것일까? 그리고 그곳에서 기다리는 충격적인 진실은?

Clue 2: 밤의 카페 테라스

제한시간 12시간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가운데, 경찰에게 붙잡힌 코난 일행! 가까스로 빠져 나왔지만 역시 단서 한가지로는 사건을 해결하기에 역부족. 두 번째로 받은 ‘밤의 카페 테라스’라는 단서. 고흐의 명작이기도 한 ‘밤의 카페 테라스’를 통해 코난은 과연 어떤 실마리 찾을 수 있을까?

Clue 3: You cry

의뢰인이 내준 마지막 단서 You cry. 미란이와 친구들의 목숨이 달린 추리를 맞추기 위해 단서가 있을 것이라 판단하는 장소로 이동하는 코난. 그곳에서 코난은 또 다른 탐정을 만나고, 동시에 의문의 무리로부터 쫓기게 된 코난과 탐정들! 점점 미궁 속으로 빠지는 추리와 위험해지는 코난의 신변. 코난은 추리의 해답을 찾고 미란이와 친구들을 구할 수 있을 것인가?!

Tip1: 미라클 랜드 프리패스 ID

미라클 랜드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시계 형태의 자유이용권. 의뢰인으로부터 미션을 받고 이를 해결해야 하는 탐정들과 미라클 랜드에서 놀이기구를 타는 일행들은 모두 이 손목시계를 차게 되지만, 이는 곧 코난에게 피할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만든다.

Tip2: 현금수송차량 습격 사건

단서를 쫓던 코난은 현금수송차량을 습격하고 돈을 훔친 강도 사건이 일어난 것을 알게 된다. 3인의 강도가 사건 현장에 있었으며 이 사건 과정에서 경비원 한 명을 죽였다는 사실을 듣는다. 과연 이 현금수송차량 습격 사건과 코난이 해결해내야 하는 사건 사이에는 어떠한 연결 고리가 있는 것인가?

극장판 명탐정 코난 : 탐정들의 진혼가演員

극장판 명탐정 코난 : 탐정들의 진혼가劇照

극장판 명탐정 코난 : 탐정들의 진혼가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극장판 명탐정 코난 : 탐정들의 진혼가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