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문의 법칙劇情

가문의 법칙 Sarkar Raj,은 2008에 발표 된 인도 2008 액션,범죄 영화입니다,영화는 람 고팔 바르마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아미타브 바흐찬,아비세크 바흐찬,아이쉬와라야 라이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마하라슈트라 주에서 제일가는 정치지도자이자 마피아인 ‘사르카르’ 수바시 나그레(아미타브 밧찬 분). 그는 환갑 생일날 자신의 아들 샨카르가 짧은 시간 내에 이룩한 업적을 칭찬하며 자신의 어엿한 후계자임을 공표한다. 샨카르(아비쉑 밧찬 분)는 아버지가 이룩한 왕국을 모든 면에서 완벽하게 통제함은 물론, 아버지를 설득해 런던 다국적기업의 CEO인 아니타 라잔(아이쉬와라 라이 분)이 제안한 발전소 프로젝트를 받아들이게 한다. 샨카르는 자신의 신념에 따라 반드시 발전소 프로젝트를 완성해 마하라슈트라 주에 번영을 가져오겠다고 결심한다. 발전소가 지어질 곳은 수바시 나그레의 정신적 스승인 ‘라오 선생’이 큰 존경을 받고 있는 타카르와디를 비롯한 여러 마을로, 수바시와 아들 샨카르는 라오 선생의 축복을 구하기 위해 그를 찾아가고 끝내 허락을 받아낸다. 하지만 라오 선생의 손자인 솜지는 다국적기업에 반대하는 폭력적인 활동가로 발전소 프로젝트를 용납하지 않고, 라오 선생은 이런 손자를 통제하기가 힘에 부쳐 보인다.

샨카르와 아니타가 여러 마을을 돌며 주민들에게 프로젝트의 이점을 홍보하는 동안, 솜지는 사람들을 모아 시위를 벌이며 발전소 프로젝트를 저지한다. 한편, 구자라트 주에서 온 사업가 칸틸라 보라는 이 발전소의 부지를 구자라트 주로 옮기기 위해 은밀한 정치활동을 벌이고, 필요시에는 샨카르를 위협하겠다는 뜻까지 내비친다. 그리고 때마침 샨카르의 집에 세워진 자동차가 폭발하며 그의 임신한 아내가 사망하고, 샨카르와 협상을 하기 위해 길을 나섰던 솜지가 납치를 당한다. 그 배후를 알아낸 샨카르는 솜지를 무사히 구출하고, 결국 솜지의 지지를 얻으며 발전소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첫발을 내딛으려고 한다.

그러나 칸틸라 보라와 자신을 마하라슈트라 주의 수상에서 밀어낸 것에 불만을 품은 수바시 나그레의 측근 캉가가 암살자를 고용해 샨카르를 살해한다. 이에 분노한 수바시 나그레는 칸틸라 보라를 잡아와 아들의 죽음에 연루된 사람들을 모두 알아내 처단한다. 그리고 이 모든 사건을 뒤에서 조종한 사람이 바로 자신의 스승 라오 선생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라오 선생이 자신의 손자 솜지를 마하라슈트라 주의 차세대 지도자로 내세우기 위해 발전소 프로젝트를 미끼로 샨카르에게 덫을 놓은 것이었다.

(EBS)

가문의 법칙演員

가문의 법칙劇照

가문의 법칙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가문의 법칙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