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박키즈 Somtum, ส้มตำ

7.8/10
共25評論
類型   액션
時長   97분
語言   타이
地區   태국
台灣上映   01月01日 2008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59

評論  |  分享 

옹박키즈劇情

옹박키즈 Somtum, ส้มตำ,은 2008에 발표 된 태국 2008 액션 영화입니다,영화는 논타코른 타위숙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네이단 존스,다미안 마비스,댄 추퐁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무겁고 심각한 액션은 가라! 경쾌하고 파워풀한 색다른 코믹액션이 온다.

경쾌한 무에타이가 일품인 어린소녀와, 메가맨으로 잘 알려진 186cm, 145kg의 호주의 레슬러 네이단 존스가 출연해 파워풀한 액션으로 통쾌한 볼거리를 선사하는 옹박 키즈!

복권 당첨으로 파타야 여행을 시작하게 된 어리숙하고 덩치만 큰 겁보 바니. 술집에서 여권과 돈을 모조리 잃어버린 채 망연자실 길을 걷던 그는 우연히 깡패들에게 쫓기는 소매치기 소녀 케이튼을 만나게 되고. 의도치 않게 그녀를 돕다 깡패들에게 구타만 당하게 된다.

케이튼과 그녀의 언니 탈레야는 여권을 찾을 때까지 갈 곳 없는 그와 함께 지내기로 하지만, 엄마의 쏨땀을 먹고 너무 매운 나머지 괴력을 발휘해 온 가게를 부숴버린 바니 덕에 아연실색하게 된다. 할 줄 아는 것이라고는 몸 쓰는 일밖에 모르는 바니. 수리할 돈을 모으기 위해 탈레야에게 무에타이를 배워 격투기장에 나서려하지만 영 소질이 없다.

같은 시각, 박물관에 전시된 고가의 다이아몬드가 사라지고, 다이아몬드를 숨긴 악당들의 노트북 열쇠를 케이튼이 훔치면서 일이 커지게 되는데…. 시간이 갈수록 한 가족이 되어가는 그들 앞에 과연 어떤 일이 기다리고 있을까.

무에타이 소녀와 귀여운 소매치기 동생 그리고 매운 쏨땀만 먹으면 물불 안 가리고 덤벼드는 덩치만 큰 외국인 바니가 펼치는 가슴 따스한 우정과 액션! 파타야의 아름다운 해변과, 곳곳의 아기자기한 풍경도 볼거리다.

옹박키즈演員

옹박키즈劇照

옹박키즈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옹박키즈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