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슈 Wushu, 武術

6.3/10
共14評論
時長   101분
語言   중국말
地區   중국
演員   홍금보   유봉초   왕문걸   모준걸   장진   왕아조   왕비   유영진   하사융   철남   우마   맥위장  
台灣上映   01月01日 2008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45

評論  |  分享 

우슈劇情

우슈 Wushu, 武術,은 2008에 발표 된 중국, 2008 무협,액션,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안토니 세토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홍금보,유봉초,왕문걸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바람보다 빠르고 쇠보다 강한 우슈의 최고수가 탄생한다!

두 아들 리이, 리에를 데리고 어린 시절 자신이 수학했던 우슈 무술학교의 사범으로 돌아온 리 후이는 전국에서 모여든 학생들에게 우슈의 비법을 가르친다. 엄격한 규율과 혹독한 수련생활 속에서 리이, 리에, 양요우, 쟝더밍, 방방은 늘 장난을 치다 엄한 벌을 받기 일쑤인 사고뭉치들이지만, 서로에게 용기를 주며 우의를 다지고 하루하루 혹독한 수련생활을 이겨 나간다.

세월이 흘러 학교 대표로 우슈 시범대회에 참가하게 된 이들 앞에 리 후이 사범의 옛 제자이며, 현재는 유명 영화사의 스턴트맨으로 활약중인 구오난이 찾아 온다. 어려워진 집안형편으로 구오난에게 오디션을 부탁한 방방은 오디션에 합격하여 영화인의 길을 걷게 되고, 갑자기 나타난, 구오난의 우슈 무술학교 동창인 허러는 구오난에게 영화 캐스팅을 위해 무술에 능한 어린 형제의 소개를 부탁한다.

허러는 무술학교에서 가장 탁월한 실력을 보였던 수재였으나, 대련에서 상대에게 심각한 부상을 입힌 죄로 퇴학을 당한 인물 이였다. 이때, 지역에서는 아이들의 유괴사건이 연달아 발생하고, 사건의 배후에는 거대한 어둠의 조직이 등장한다. 우슈 시범대회의 결승을 앞두고, 어둠의 조직과 불가피하게 대결을 벌여야 하는 이들 앞에 놀라운 인물이 등장하는데……

우슈演員

우슈劇照

우슈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우슈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