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劇情

비 Rain, Lluvia,은 2008에 발표 된 아르헨티나 2008 드라마,로맨스,멜로 영화입니다,영화는 파울라 헤르난데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에르네스토 알테리오,발레리아 베르투첼리,마티아스 움피에레즈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8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부에노스아이레스에 비가온다. 신경질적으로 움직이는 와이퍼 너머 알마의 표정이 사막보다 메마르고 벌판보다 황량해 보이는 건 단지 짜증스런 교통체증 때문만은 아니리라. 비는 그칠 기미가 안 보이고 교통체증 또한 풀릴 조짐이 없는데 갑자기 그녀의 차 속으로 로베르토가 뛰어든다. 그저 사소한 친절과 날 선 경계가 뒤섞인 해프닝으로 끝났을 수도 있었을 이 만남은 그 후로도 사흘간 이어진다.

영화 는 요지부동일 것만 같은 우리 삶의 궤적이 느닷없는 우연의 틈입으로 잠시 혼돈에 빠지는 순간을 포착한다는 점에서, 특히 그것이 ‘부에노스아이레스의 남과 여’쯤으로 축약될 수 있다는 점에서 낯익다. 하지만 두 인물 간의 대구가 만들어내는 미묘한 ‘차이의 데칼코마니’형상은 그 익숙함에 날카로운 틈새를 만든다. 빈손으로 빗속을 달리던 남자와 화초까지 차에 싣고 다니는 여자 - ‘어디서 왔는지 모르는’남자와 ‘어디로 갈지 모르는’여자는 한 통의 전화와 깨어진 자동차 유리창 때문에 30년, 9년의 시간들과 각각 결별했다. 누군가 떠나거나 나가 버린 빈집에서 지독한 상실감에 떨던 둘은 ‘야자수와 뜨거운 태양, 모래가 함께 하는’짧은 휴식 후 헤어진다. 그녀가 사흘 동안 싣고 다니던 임신테스터기 결과가 어떤지, 그녀의 얼굴에 살짝 스쳐간 미소가 무엇을 뜻하는지 우리는 알지 못한다. 다만 비는 그쳤고, 교통체증도 풀렸음을 알 수 있을 뿐. (박인영)

비演員

비劇照

비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비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