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스타인劇情

팔레스타인 The Time That Remains, Le Temps qu'il reste,은 2009에 발표 된 영국, 2009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엘리아 술레이만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엘리아 술레이만,살레흐 바크리,야스민 하지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9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번개가 치고 비가 억수같이 쏟아지는 밤, 이스라엘인 택시 운전사는 한 승객을 태우고 비를 뚫고 달린다. 그리고 시간은 1948년, 유태인들이 팔레스타인 지역에 이스라엘을 건국하던 때로 거슬러 올라간다. 술레이만이 저항 운동가였던 자신의 아버지가 썼던 일기와 당시 고향을 떠나야만 했던 친지들에게 어머니가 보냈던 편지들에서 영감을 얻었다. 술레이만은 개인사를 바탕으로, 네 가지 에피소드 안에 1948년부터 현재에 이르는 시간 동안 팔레스타인인이 버텨 낸 삶의 모습들을 유머러스하면서도 진솔하게 담았다.

ⓒ Wild Bunch(France)

(2018년 영화의 전당)

팔레스타인 영화의 자존심 엘리아 술레이만이 7년 만에 내놓은 세 번째 장편. 부모님에 대한 기억과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이스라엘 거주 팔레스타인인들의 삶을 다룬 수작이다. 이스라엘군이 나자렛을 점령한 1948년부터 현재까지를 네 개의 장으로 구성했고, 특유의 무표정과 침묵으로 일관하는 술레이만 자신의 존재감으로 강렬한 정치성을 담보한다.

이스라엘 거주 팔레스타인 사람들의 삶을 부모님에 대한 기억과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다룬 엘리아 술레이만의 신작. 이스라엘군이 나사렛을 점령한 1948년부터, 아버지의 죽음, 인티파다를 거쳐 현재에 이르는 네 개의 장으로 구성했다. 감독의 어린 시절로부터 시작하는 만큼, 이스라엘에 저항하는 아버지의 이야기가 큰 비중을 차지한다.

장편 2편으로 팔레스타인 영화의 존재를 전 세계에 각인시킨 엘리아 술레이만이 [신의 간섭](2002) 이후 7년 만에 내놓은 세 번째 장편. 특유의 무표정과 침묵으로 일관하는 술레이만 자신의 존재감이 유난히 강렬한 정치성으로 화하는 수작이다. 역사와 시간의 무게를 고스란히 짊어진 얼굴의 엄숙함은 유머 속에서도 형언하기 힘든 슬픔을 자아낸다. 절제된 대사는 고정 카메라 사용으로 더욱 침묵을 강조하는 효과가 있고, 화면을 바쁘게 오가는 인물들의 부대낌은 일종의 슬랩스틱을 만들지만, 마냥 웃기에는 감독의 개인사가 너무 진실되고 비극적이다. 거창한 저항이 아닌 일상의 소소한 측면들이 주가 되어 더욱 심금을 울리는 영화. (이수원)

팔레스타인演員

팔레스타인劇照

팔레스타인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팔레스타인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