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프 Nymph, Nang mai

0.0/10
共10評論
時長   94분
語言   타이
地區   태국
台灣上映   01月01日 2009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30

評論  |  分享 

님프劇情

님프 Nymph, Nang mai,은 2009에 발표 된 태국 2009 판타지,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펜-엑 라타나루앙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노파차이 차이야남,포른팁 파파나이,와니다 테름타나포른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9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유령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미스터리에 가까운 영화. 이 작품에서 숲은 각별한 의미를 지닌 공간이다. 어느 옛날 한 여성이 숲 속에서 두 명의 남자로부터 공격을 당하고, 두 남자는 죽임을 당한다. 누가 그랬는지는 모른다. 그리고 숲은 영원히 침묵을 지킨다. 바로 그 숲으로 사진촬영을 하러 온 사진작가 높(Nop)이 이 곳에서 실종당한다. 함께 왔던 아내 메이(May)는 절망 속에 집으로 돌아오는데 뜻밖에도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남편이 집에 돌아와 있다. 그런데 그가 과연 이 전의 높과 같은 사람인지는 알 수가 없다.

펜엑 라타나루앙 감독은 우리가 사는 세상은 정령도 함께 살고 있으며, 다만 우리가 그것을 인식하지 못할 뿐이라고 이야기한다. 이 신비한 미스터리는 낮잠에서 막 깬 듯한 나른한 움직임으로 숲을 훑어가는 촬영으로 인해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어 낸다. 그것은 한 편으로는 두렵기도 하지만, 또 한 편으로는 포근한 엄마의 품과도 같다. 어쨌거나 숲은 악령의 공간이 아니라 아니라 누군가의 아픔을 치유하는 공간이기 때문이다. (김지석)

님프演員

님프劇照

님프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님프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