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탄비 Let The Bullets Fly 讓子彈飛

6.9/10
共14評論
時長   132분
語言   중국말
地區   중국
演員   Chow Yun Fat   Ge You   Jiang Wen   Liao Fan   Shao Bing   Carina Lau  
台灣上映   03月22日 2012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69

評論  |  分享 

양자탄비劇情

.

세상을 향해 쏜 총알은 잠시 날아가게 두어라!

1920년대 중국을 배경으로, 돈을 주고 마을의 현장 자리를 산 마방덕(갈우)이 부인(유가령)을 데리고 호위병들과 함께 부임지로 향하던 중 장곰보(강문)를 우두머리로 하는 마적떼의 습격을 받아 호위병들은 모두 즉사하고 마방덕과 부인 둘만이 목숨을 건지게된다.

마방덕은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본인은 마방덕의 비서인 탕비서라고 거짓말을 하고 현장으로 부임하면 큰 돈을 벌수 있다는 탕비서의 말을 들은 장곰보는 수하의 부하들을 데리고 어청에 가짜 현장으로 부임한다. 중앙정부의 법률이 미치지 않는 외진곳에 위치한 어청은 지역 맹주인 황사랑(주윤발)의 통제하에 있었고 이를 못 마땅해 하는 장곰보와 황사랑의 싸움이 시작되고 탕비서는 이들의 싸움에 휘말리게 되는데…

* 양자탄비: 세상 만사에 지쳐있을 때 세상을 향해 쏜 총알을 잠시 날아가게 두면 알아서 명중할 것이라는 뜻

악당으로 돌아온 주윤발이 지배하는 음모와 배신의 세계를 만난다. 1920년대 중국의 한 외딴 마을. 마적단 두목 장은 일확천금을 꿈꾸며 새로 부임한 시장인 척 가장하여 마을에 나타난다. 마을의 지주인 황대인은 시장을 없애고 권력과 황금을 손에 넣기 위해 음모를 꾸민다. 중국 정통 무협액션과 총알이 빗발치는 웨스턴이 만나 독특한 시대극을 탄생시킨다.

(2011년 제16회 부산국제영화제)

더보기

양자탄비演員

양자탄비劇照

양자탄비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양자탄비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