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소냐劇情

레드 소냐 Red Sonja,은 1985에 발표 된 미국 1985 액션/어드벤처/판타지 1985.07.17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리차드 플레이셔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아놀드 슈왈제네거,브리짓 닐슨,샌달 버그만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5년07월17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가족이 몰살 당한 후, 불타버린 집에서 탈출하여 살아난 소냐 앞에 여신이 나타나 소냐에게 정의와 복수를 실천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한다. 소냐는 그 길로 무술 도장에 들어가 무술 훈련에 열중하게 된다. 이 나라에는 조물주가 세상을 창조할 때 사용한 '마법의 공'이 있었다. 이 공은 천둥과 지진을 일으켜서 세상만물을 창조할 수도, 파괴할 수도 있는 위력을 지닌 것으로 빛이 있는 곳에서는 그 위력이 점점 강해진다. 이 나라의 군주들은 예로부터 오직 여자만이 만질 수 있는 이 마법의 공을 관리하기 위해 여사제들에게 그 공을 위탁하였다. 그러나 이제는 공의 위력이 너무 강해져 세상을 파괴시킬 위험에 처하게 된다. 위협을 느낀 여사제들이 이 공을 암흑 속에다 버리려는 순간, 소냐의 가족을 몰살했던 게드린 여왕의 군대가 사원으로 쳐들어와 여사제들을 살해하고 마법의 공을 빼앗아 간다.

레드 소냐演員

레드 소냐劇照

레드 소냐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레드 소냐評論(11)

Isaac
Isaac
ㅎㅎㅎ
deborahbrownvy1
deborahbrownvy1
코난 바바리언>>>>레드소냐=코난디스트로이어
PuRd619i1BfM1mb
PuRd619i1BfM1mb
인간성 좋은 아놀드, 외전에도 출연
Dolly
Dolly
마초문화의 최전성기였던 냉전말기 한복판에서 탄생했던 여검객 영웅 서사시~!
로버트 E 하워드가 창조하고, 아놀드가 열연했던 <코난, 바바리안> 시리즈에서 파생된 작품으로, <코난>에서 여전사의 도움을 받았던 아놀드가, 코난 스타일의 남성 조력자로 등장해, 여전사 주인공을 돕는다.
중국의 <협녀>, 일본의 <수라설희>와 차별화된 “금발 벽안의 장신 노르딕 미녀 검객”의 아날로그 검투액션을 보여준 작품으로, 노르딕 미녀 우마-서만이 몰입했던 <킬 빌>의 선구자 격인 영화다. 노르딕 바이킹 미녀 닐슨이, 게르만 신화의 발키리를 상징하는 여주인공으로 등장해, 남성의 상징인 장검을 쥐고서, 초기 철기시대 풍의 고대 유럽에서 맹활약한다. 가부장제의 끝판왕인 남성 독재자와 대결하는 여성 액션극들과 달리, “남성 악마를 불러내는 여성 폭군 VS 모계신앙의 화신인 여전사”의 구도로 극이 펼쳐낸다! <백설공주>의 ‘노르딕 신화’ 버전~!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