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감방 The Bamboo House of Dolls, 女集中營

0.0/10
共10評論
時長   90분
語言   한국어
地區   한국
演員   나열   왕협   이혜숙   유혜여   진봉진   이민랑   첨삼  
台灣上映   12月25日 1973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24

評論  |  分享 

여감방劇情

여감방 The Bamboo House of Dolls, 女集中營,은 1973에 발표 된 한국 1973 액션 .25 개봉 영화입니다,영화는 계치홍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나열,왕협,이혜숙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73년12월25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일제말기 중국의 한국인거리. 독립군 김대만은 부인 정숙에게 군자금의 은닉장소를 말하고 죽는다. 그러나 그녀는 부녀자들을 수용하는 곳에 잡혀간다. 그 곳은 부녀자들을 내세워 연합군의 공격을 피하고 노동력을 써먹으려는 계산으로 만들어졌다. 여인들은 탈옥을 꿈꾸지만 고압전류가 흐르는 철조망때문에 불가능하다. 어느날 독립군 박대령이 중국통역관을 가장해 들어온다. 그의 도움으로 철조망을 폭파하고 여인들은 탈출에 성공한고 뒤쫓아온 일본군들도 모두 섬멸한다.

프로그램 노트

2차 세계대전 일본군이 점령한 만주에 위치한 여자 포로수용소. 그곳은 여죄수들에 대한 잔혹행위와 성적 착취가 횡행하는 곳으로 황금을 되찾기 위한 저항군의 탈출이 시도된다. 아슬아슬한 짧은 치마, 부풀린 금발머리, 가죽부츠와 채찍 등 영화 곳곳에 강도 높은 성적 암시를 새겨넣는다. 이와 동시에 박진감 넘치는 자동차 추격 장면을 비롯해 산악 총격전, 무술대련에 이르는 액션을 겸비하며 선정성영화와 액션영화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든다. (2004년 제9회 부산국제영화제)

여감방演員

여감방劇照

여감방相關推薦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여감방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