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말을 벗지 않는 여인劇情

양말을 벗지 않는 여인 A Fishy Story, 不脫襪的人,은 1989에 발표 된 홍콩 1989 코미디,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진우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종진도,장만옥,임총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89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1967년 어디서나 "Smoke In The Eyes"라는 노래를 불렀다. 그러나 홍콩엔 좌익단체에 의해 이끌어지는 데모대와 폭도들이 있었다. 이 러브 스토리는 폭력에 둘러쌓여 은밀히 자리잡고 불멸의 노래로 이어지고 있다. 그녀는 조금도 주저하지 않는 사회적 야심을 가지고 있어 명성, 부 그리고 영원히 변치아낳는 미모를 원한다.

한편 그는 부유한 부인에게서 돈을 받아 살고 있는 무면허 택시 운전사이다. 그들은 공동주택의 한지붕아래 살게 된다. 그들은 농담도 잘하지않고 서로를 경멸한다. 그러나 그들이 오디션을 받으러 갈 때마다 그의 차를 필요로 하게 된다. 그래서 그는 별로 내키지않지만 그녀를 데려다 준다. 그들이 함께 있는 시간이 많아질수록 점점 서로에 대해 이해하게 되고 사랑을 느끼게 된다.

그녀는 영화에서도 빛을 보지못하고 설상가상으로 엄마마저 잃게 되어 실의에 빠진다. 그는 슬픔에 빠져있는 그녀를 위로 해주고 점차로 그 두사람은 서로에게 있어서 중요한 존재가 된다. 그후 그녀는 택시를 사서 그와 함께 살려고 결심하지만 택시파업이 일어난다. 돈이 궁한 그들은 운행을 감행하여 폭도들에 의해 이들의 전 재산인 택시가 불태워지고 그는 부상을 입는다. 이러한 사아황으로 인해 심한 절망감에 빠진 그녀는 여자로서 새로운 세계로 가자는 부유한 남자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홍콩을 떠나기 위해 배에 오른다. 그러나 그녀가 폭도들에게 둘러쌓여 위험한 처지에 놓이자 그가 그녀를 구하기 위해 폭도들 사이를 헤쳐나가는데....

양말을 벗지 않는 여인演員

양말을 벗지 않는 여인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양말을 벗지 않는 여인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