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수아비劇情

허수아비 Scarecrow, 案山子,은 2001에 발표 된 일본 2001 판타지,공포 영화입니다,영화는 츠루타 노리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시바사키 코우,노나미 마호,카와라자키 켄조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1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아주 옛날 고대 일본의 농부들은 밭을 망치는 들짐승들을 쫓아내기 위해 사람의 머리카락이나 동물의 시체에서 나는 지독한 냄새를 이용했다. 이를 카카시라 불렀다. 그 후 이들은 이런 들짐승에게 악한 정령이 들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들판에 사람같이 생긴 형상을 세워 놓았다. 기억이 허수아비이다. 허수아비는 동물이나 악한 정령을 몰아내는 일 외에도 들판을 보호하는 신을 불러낼 수 있었고, 허수아비는 꽤 많은 영혼을 불러들일 수가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악한 것일 수도 있었다.

실종된 오빠를 찾던 카오루는 오빠에게 온 이즈미의 편지를 발견하고, 편지의 주소를 따라 이즈미를 찾아 나선다. 그곳은 시골 마을로 사람들은 낯선 사람을 경계하며 침묵으로 일관한다. 어렵게 이즈미의 집을 찾았지만 그녀는 집에 없고, 그녀의 부모들은 이즈미가 병원에 있다는 말을 할 뿐이다. 이즈미의 집에서 밤을 보내게 된 카오루는 오빠를 찾아 나서다 이즈미를 만나게 되비만 그것은 꿈이었다. 다음 날 차를 고치러 마을로 간 카오루는 며칠 후 마을에서 허수아비의 대축제가 열린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날 밤, 카오루는 이즈미의 일기장을 발견하고 이즈미가 자신의 오빠를 사랑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자신의 방해로 인해 그것을 이루지 못했다는 것과 결국 자살하게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허수아비演員

허수아비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허수아비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