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유령 캐스퍼 2000劇情

꼬마 유령 캐스퍼 2000 Casper's Haunted Christmas,은 2000에 발표 된 캐나다 2000 가족,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영화는 오웬 헐리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사무엘 빈센트,리 토카,이언 제임스 콜렛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0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곧 크리스마스 휴가 시즌이다. 세상은 축제분위기에 들뜨고 유령들도 사람 놀래줄 계획으로 바쁘다. 하지만 꼬마 유령 캐스퍼(브렌든 라이언 바레트)만은 진심으로 크리스마스를 고대하며 인간과 친구가 되길 바란다. 캐스퍼의 삼촌인 유령 삼총사 스트레치, 스팅키, 팻소가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유령 소동을 즐기는 반면, 캐스퍼는 사람들과 사이좋게 지내길 원하는 것이다.

이 때문에 유령 세계의 통치자인 키부쉬의 미움을 산다. 사람들을 놀라게 하지 않고, 친구가 된다는 것은 유령의 신분으로 해서는 안될 행동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키부쉬는 캐스퍼에게 크리스마스 이브가 될 때까지 한 사람도 놀라게 하지 못하면, 사악한 유령들이 사는 암흑 세계로 추방하겠다고 선언한다. 그리고 사람들을 깜짝깜짝 놀래키기 좋아하는 캐스퍼의 삼촌들은 크리스마스 동안 소동을 일으키지 말고, 캐스퍼가 깜짝 놀랄 유령소동을 일으킬 수 있도록 감시하라는 명령을 내린다.

만일 임무를 소홀히 해서 캐스퍼가 소동을 못 일으킬 때는 역시 암흑 세계로 추방하겠다는 것이다. 이윽고 키부쉬는 이들을 매사추세츠의 크리스매시 마을로 보내 버린다. 이미 축제 분위기로 한창이 그 마을에 도착한 캐스퍼는 이내 홀리라는 아이를 만나 친해진다. 홀리와 즐겁게 놀다가 크리스마스 이브가 다가오자, 캐스퍼의 삼촌들은 키부쉬가 무서워 캐스퍼와 닮은 사촌 스푸키를 시키고 안심해 한다. 하지만 캐스퍼는 삼촌들과 스푸키가 일으킬 유령소동을 간파하고, 도리어 삼촌들을 놀라게 하면서 키부쉬의 명령을 그대로 수행한다.

실사영화 꼬마유령 캐스퍼의 속편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 영화. 크리스마스를 맞아 꼬마 유령 캐스퍼는 진심으로 인간과 친구가 되길 바라지만, 캐스퍼의 삼촌인 유령 삼총사가 계속 사람을 놀라게 하는 소동을 일으키면서 벌어지는 요절복통 가족 코미디가 될것이다.

꼬마 유령 캐스퍼 2000演員

꼬마 유령 캐스퍼 2000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꼬마 유령 캐스퍼 2000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