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큰 집을 가진 남자劇情

세상에서 가장 큰 집을 가진 남자 Only Child, Upward, Downward, Forward, Backward, Rightward and Leftward, 獨生子,向上向下向左向右向前向後,은 2007에 발표 된 중국 2007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추이 즈언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한국에서 2007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영상으로 쓰는 철학 에세이. 중국 퀴어시네마의 선구자인 추이 즈언(Cui Zi’en)이 인간의 육체적 본능에 대해 우화의 형식을 빌어 철학적 관점으로 이야기한다. 육체적 해방이야말로 진정한 자유를 얻는 것이라는 이야기. 하늘 아래 모든 땅이 자신의 집이므로, 세상에서 가장 큰 집을 가진 셈인 샤오샤오(Xiao Shao)는 자신의 생각에 동의하는 샤오차오(Xiao Chao), 누오누오(Nuo Nuo), 마오마오(Mao Mao)를 만나 육체적, 정신적 관계를 맺는다. 마치 노장 사상을 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것 같은 주인공들의 모습은 역설적으로 현실과 동떨어져 있는 듯 보인다.

추이 즈언은 물질만능주의로 변해가고 있는 중국의 현실을 꼬집고, 성적 정체성에 가해지는 사회의 억압을 우스꽝스러운 것으로 비틀어 버림으로써 육체와 정신의 합일을 이야기하고 있다. 샤오샤오와 그의 친구들이 나누는 대화는 그래서 흥미진진하다. (김지석)

세상에서 가장 큰 집을 가진 남자演員

세상에서 가장 큰 집을 가진 남자劇照

세상에서 가장 큰 집을 가진 남자相關推薦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세상에서 가장 큰 집을 가진 남자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

喜歡並分享心得

相關文章&新聞

最新上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