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지안 블루 Fujian Blue, 金碧輝煌

0.0/10
共10評論
類型   드라마
時長   91분
語言   중국말
地區   중국
台灣上映   01月01日 2007
你想看這部電影?
 想看    不想看

50% 想看,共 155

評論  |  分享 

푸지안 블루劇情

푸지안 블루 Fujian Blue, 金碧輝煌,은 2007에 발표 된 중국 2007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웡 셔우밍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한국에서 2007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불법 이민은 중국 남서부에서 일종의 관습처럼 이루어진다. 이 지역 소년들은 외국에 나가 있는 남편을 대신해 애인을 만나는 중년 여인들을 협박해 돈을 뜯어내 흥청망청 써댄다. 이 무리 중 하나인 아메리칸은 자신의 어머니를 협박하기로 결정하면서 어려운 문제에 부딪치고, 그의 친구인 드래곤은 무리를 버리고 어선을 이용해 외국으로 탈출을 시도하는데...

감독 웡 셔우밍의 변

"푸지안은 푸칭이나 핑탄처럼 해외로의 불법 이주의 본거지 같은 곳이다. 젊은 사람들은 모두 떠나고 노인과 여성, 아이들만 남아있는 곳이기도 하다. 남아있는 가족들과 해외로 나간 가족간의 갈등도 점점 심각해 지고 있다. 우리는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지에 대해 알지못하는 불확실성의 시대에 살고 있다. 정치가나 언론은 마치 확실한 방향이 있는 것처럼 현실을 호도하고 있다. 그럼에도 일부는 그러한 장밋빛 미래에 대해 철썩같이 믿고 있다. 는 이러한 시대에 살고 있는 오합지졸과 같은 사람들에 관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젊은이들은 마치 네온의 불빛속으로 달려드는 나방과도 같다. ‘부조리’는 이 작품의 기본 주제이다. ‘중년여인의 갈취’가 모티브이며, 깡패들의 권역다툼이 부가되는 플롯이다. 하지만 이 모든 이야기는 전통적인 삶과 깊은 관계가 있다. 이곳은 나의 조국이고, 나의 고향이다. 그리고 푸지안 사람들에게 이 작품을 보여주고 싶다. 왜냐면 영화 속 삶이 곧 그들의 삶이고 나의 삶이기 때문이다.”

푸지안 블루演員

푸지안 블루劇照

푸지안 블루相關推薦

인투 더 월드 Migration 線上看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月10日 台灣上映
외계+인 2부 None 線上看
2부 None
한국
01月10日 台灣上映
덤 머니 Dumb Money 線上看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月17日 台灣上映

푸지안 블루評論(0)

暫時沒有人發布簡評,趕緊發布成為第一人吧~